캘리포니아주 전역에 내려진 스테이 앳 홈 행정명령으로 한인 타운 비즈니스(03.20.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3-23

* 캘리포니아주 전역에 내려진 스테이 앳 홈 행정명령으로  한인 타운 비즈니스들도 문을  걸어 잠궜습니다.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1만5천 명을 넘겼습니다. LA 카운티 내 코로나 19 확진자가 61명이 추가돼, 현재 카운티 내 총확진자 수는 292명 사망자는 2명입니다.


* UCLA 연구진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물 표면과 공기 중에서 짧게는 몇 시간 길게는 며칠까지도 생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억제를 위해 일부 주에서 시행하는 자택 대피, 사회적 거리 두기가 앞으로 몇 주 더 계속될 것이라고 보건 당국자가 밝혔습니다.


*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은 트윗을 통해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모든 납세자와 기업은 이자나 과태료 없이 납세일을 4월 15일에서 7월 15일로 옮긴다고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미국인들 위한 현금 지급 등 경제 구제안 계획이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 엘에이 총영사관이 이번 가주당국의 행정 명령 취지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등 전염병 확산 예방수칙을 시행에 들어가고 민원인들의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 뉴욕주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비필수 사업장에 대해 100% 재택근무 명령을 내렸습니다.


* 식료품이나 잡화를 파는 미국 체인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상대적 취약 계층인 노인들을 위해 전용 쇼핑시간을 마련하는 등 노인 보호에 나서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코로나19 사태로 초중고가 휴교중인 상황을 고려해 학생들에게 표준 시험을 강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미국의 화장지 사재기 현상이 연쇄 반응을 일으키면서 하수처리 시스템에도 경고음을 울렸다고 CNN이 보도 했습니다.


*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이민단속을 강행해 비난을 받았던 이민 당국이 결국 이민단속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다.


*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하차한 마이클 블룸버그 전 뉴욕시장이 트럼프는 내가 잡는다며 당에 1천800만 달러를 쾌척한다고 밝혔습니다.


* 힘겹게 반등했던 뉴욕 증시가 오늘 또 다시 급락했습니다. 코로나 19 경제 한파 우려에 국제 유가 급락까지 겹친 것이 악재가 됐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66도 밤 최저 기온 5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