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로나19 확진자 전세계 1위(03.26.20)9시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3-26

* 미국의 코로나19 환자 수가 중국을 앞지르면서 미국이 세계에서 코로나19 감염자가 가장 많은 국가가 됐습니다.


* 미국내 코로나 19 사망자는 1천 1백 77명 확진자는 8만 2천 1백 79명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엘에이 카운티 사망자는 21명, 총 확진자수는 1천 2백 16명으로 늘었습니다.


* 미국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상원이 어젯밤 약 2조 2 천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경기부양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하원 통과 즉시 서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미국에서 실업 대란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노동부는 지난주 실업수당 신청 건수가 328만 3천 건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 에릭 가세티 시장은 엘에이 지역에 코로나 19 감염자가 급증함에 따라 스테이 엣 홈 행정명령이 5월 중순 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 최근 엘에이의 길거리에서 행정 명령 위반으로 경찰에 티켓을 발부받았다는 소문이 떠도는 것과 관련해, 치안당국은 시민들에게 티켓을 발부한적이 없다며 공식 부인했습니다


* 한인 타운내 한인 여성이 수천달러의 현금과 값진 폐물이 들어있는 지갑을 도난당한 피해가  발생해, 한인들의 각별의 주의가 요구됩니다.


* 코로나 19 확산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남가주 지역 한인 은행들이 지점 영업시간을 단축하거나 일부지점을 한시적으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 전 세계에 코로나 19 공포가 확산된 가운데 미국 월마트에서 진열된 물품을 핥은 남성이 테러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 펜실베니아에서 한 여성이 식료품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인 양 못된 장난을 치는 바람에 3만5천달러 어치의 식품을 폐기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 트럼프 행정부가 백악관 국가안보 회의의 팬데믹 대응 교본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세계보건기구 WHO는 유럽의 경우 상황이 여전히 매우 심각하지만 일부 고무적인 신호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 G20회의가 화상으로 개최된 건 이번이 처음인데, 각국 정상들은 공동의 위협에 연합된 태세로 대응한다는 데 의견을 모으고, 세계 경제에 5조 달러를 투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한국의 4·15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이 오늘 마감하는 가운데 주요 격전지 후보들은 첫날부터 일찌감치 등록을 마치고, 필승을 다짐했습니다.


* 뉴욕증시가 초대형 경기부양책이 상원을 통과하면서 사흘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67도 밤 최저 기온 50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