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등 9개 대도시, 렌트비 면제와 모기지 유예 촉구(04.01.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4-01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일자리를 잃은 30대 남성이 총기를 사용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오는 7월까지 2천만명의 미 근로자들이 일자리를 잃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엘에이를 비롯한 9개의 대도시의 정계 지도자들이 오늘 전국적으로 렌트비 면제와 모기지 페이먼트 유예를 요청했습니다.


* 코로나 19위기와 대입 합격 통보시즌이 맞물리면서, 올 가을학기 대학 입학 예정인 고교 졸업반 학생들이 대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 대입 예정자들 가운데 상당수가 코로나 19위기속에 부모의 실직등으로 재정 상황이 악화되면서 합격한 대학으로부터 받게된 학비 재정 보조 패키지로 학비 충당이 어려워지면서, 관련 문의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19 비상 상황을 맞아 UC 계열 대학이 지원자들이 올해 치른 SAT 점수는 입시에 적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 타운인근 굿 사마리탄 병원의 응급실 의사들이 가족들에게 코로나 바이러스를 전염 시킬까 두려워 집으로 귀가 하지 않고 의사들 끼리 합숙 생활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매우 고통스런 2주일이 될 것이라 예고한 뒤 첫 날인 오늘 미국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21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 코네티컷주에서 태어난 지 6주 된 신생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걸려 숨졌다고 CNN이 보도했습니다.


* 한국 총선의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됐습니다. 여야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민생 경제 회복에 방점을 찍고, 새벽 시장 상인들을 만나며 본격적인 총선 레이스에 돌입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21만 명을 넘어서고 트럼프 대통령도 상황 악화를 경고한 여파로 급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디역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3도 밤 최저 기온 53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