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데시비르, 코로나19 회복 31% 당겨...FDA, 긴급사용 승인계획(04.29.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4-29

* 코로나19 치료제로 기대를 모은 렘데시비르가 초기 연구에서 긍정적 결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식품의약국은 렘데시비르에 긴급사용승인을 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져 위원회는 어제 7가지 가이드 라인을 준수한다는 전제 하에 오렌지 카운티 일부 비즈니스에 한해 오늘부터 영업 재개를 허용했습니다.


* 하지만 새로 정해진 가이드 라인에 어떤 업소들이 운영재개가 가능한지 아직 명확치 않아 상당수 한인 업소들은 운영 재개에 나서기를 조심스러워 하는 분위깁니다.


* 코로나 19 팬데믹 속에 재정적 어려움으로 고전하는 한인 업주들이 직원 감원과 복직을 둘러싸고 갈등을 격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국의 1분기 성장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충격으로 2008년 이후 최악의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은 미국의 경제활동이 2분기에는 전례 없는 속도로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경제가 정상화 될 때까지 제로 금리를 유지하고 공격적인 금융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 실업수당 수혜 자격이 없는 서류 미비자들에게 주정부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지원금을 제공하는 것에 반대하는 납세자 단체의 소송이 제기됐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중 46퍼센트가 양로 병원 시설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실제는 이보다 훨씬 많은 사망자가 양로원에서 나왔을 것이라고 엘에이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 코스트코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와 관련해 매장 내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습니다.


* 정경두 국방부 장관이 국회에 출석해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신변에 특이 동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1분기 성장률 부진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치료제 개발에 대한 기대로 큰 폭으로 오르며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낄 전망이며 내일 낮 최고 기온 79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