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실업수당 청구 384만 건,,,6주새 실직자 3천만명 넘어(04.30.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4-30

*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와 관련해 내년 1월까지 수억개의 백신 생산이 가능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연방 정부 차원에서 제시했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오늘 종료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지침을 더 연장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에서 최근 6주 동안 코로나19 여파로 3,030만 명이 실직 수당을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공황 이후 최악의 실업 대란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는 중소기업 대출을 위한 메인스트리트 대출 프로그램과 관련해 지원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 개빈 뉴섬 주지사가 오늘 오렌지 카운티를 포함한 가주 전역 해변을 폐쇄토록 명령했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 거주자라면, 코로나 19 증상 없이도 모두 진단 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 엘에이 한인회가 엘에이 카운티 내 거주중인 한인 서류 미비자 가정을 위한 구호 기금 신청자 접수에 들어 갔습니다.


* 코로나 19 팬더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싱글맘과 임산부들을 위해 엘에이 카운티가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19사태에 따른 대학 입시 흐름의 변화와 입시 전략을 짚어보는 무료 웨비나가 토요일인 오는 5월 2일과 9일 , 두차례에 걸쳐 열립니다.


* 만희 복지 재단의 박형만 이사장이 최전방에서 힘쓰고 있는 타운 관할 올림픽 지서 경찰관들을 위해 마스크 6백장을 기부 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중국의 우한 바이러스연구소에서 발원했다는 증거를 봤다고 말했습니다.


* 하지만 우한 바이러스연구소 유래설에 대해 확신을 갖는 이유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고 밝혔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습니다.


* 최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건강이상설이 불거지면서 주목받은 인물, 바로 김정은 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입니다. 일각에서는 김정은 위원장의 후계자 가능성까지 제기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대규모 실업 지속 등 경기 침체 부담으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9도 밤 최저 기온 6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