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빈 뉴섬 주지사, 영업 재개 "가이드 라인 공개"(05.07.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5-07

* 개빈 뉴섬 주지사가 내일부터 실시될 영업재개 가이드라인을 공개했습니다.


* 내일부터 실시되는 행정명령완화는 행정명령 이후 정상 괘도로 복귀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이며, 식당 내에서의 서비스와 사무실, 미장원 등의 영업재개는 좀 더 시간이 걸릴것으로 전망됩니다.


* 내일부터 일부 소매업체들의 영업 재개가 허용되면서 타운 한인 비즈니스 업주들의 숨통이 트이게 됐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는 영업 재개 현장은 처음이라 조심스러워하는 분위깁니다.


* 가주에서 단계적으로 영업재개가 허용되면서, 일부 지역 식당에서 매장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들이 생겨나자, 주정부가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는 식당의 주류 면허를 박탈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 맥도날드 매장을 찾은 한 손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때문에 매장 내 식사는 안된다는 얘기를 듣자 점원들에게 총을 쏘며 화풀이를 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113년 전통의 고급 백화점 니만마커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 속에 오늘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 대한항공이 오는 6월에 국제선 노선을 증편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은 코로나 확산세가 잦아들게 되면 여객 수요가 늘어날것으로 보고 6월 들어서는 주간 운항 횟수를 3배 늘리기로 했습니다.


* 백악관 파견 군인이 코로나19에 감염돼 트럼프 대통령과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검사를 받아 음성으로 판정됐다고 발표했지만 백악관이 가이드라인을 따르지 않은 것 아니냔 비판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 보건당국이 경제 정상화에 대한 직종별 세부 가이드라인을 마련했으나 정작 백악관이 그 배포를 막았다고 A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 뉴욕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미국 내 초기 확산의 주요 발원지 역할을 했다는 연구진들의 추적 결과가 나왔습니다.


* 뉴욕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치료의 최일선에 있는 의료진이 오히려 일반인보다 안전하다는 다소 예상 밖의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와 관련해 중국 책임론을 거듭 제기하면서도 추가적인 미·중 무역협상의 가능성을 열어뒀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중국 수출 호조와 미국 실업자 증가 속도 둔화에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6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