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스테이트, UC, 커뮤니티 칼리지 학생들,,,,코로나19 비상 지원금 받는다.(05.08.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5-08

* 가주에서  일부 소매업체들의 영업이 재개된 가운데, 한인 타운의 경우 일부 해당 업소들이 문을 열었지만, 아직 많은 업소들은 여전히 문이 닫힌 상탭니다


*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칼 스테이트와 UC 계열 대학교, 그리고 커뮤니티 칼리지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긴급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개빈 뉴섬 주지사는 캘포니아의 등록 유권자 전원이 우편 투표용지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 코로나 19 확산의 여파로 모든 학교들의 수업이 온라인으로 전환된 후 장애가 있는 학생 혹은 언어 장벽에 부딪힌 가정들이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백악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위해 의회 입법 없이도 추진할 수 있는 추가 조치와 연방 세금 납부기한 추가 연기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 래리 커들로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 위원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대응을 위한 추가 부양책 논의와 관련해 의회와 계속 대화하고 있지만 공식 협상은 잠시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가 미국 고용시장에 잔인한 4월의 기록을 남겼습니다. 이번 충격과 비교 가능한 유일한 시기는 1930년대 대공황 당시라고 뉴욕타임스는 평가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 여파로 미국의 4월 실업률이 1930년대 대공황 이래 최악을 기록한 것에 대해 예견된 것이며 놀랄일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 42년전 문을 연 SOUPLANTATION이 FDA의 권고를 지키면서 식당 영업을 재개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인다며 코로나 19로 인해 폐업한다고 밝혔습니다.


* 25살 흑인 청년을 총격 살해한 백인 남성들이 74일이 지나서야 수사당국에 체포되면서 그동안 이들에게 면죄부를 줬던 시민 체포법을 둘러싼 논란도 커지고 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4월 고용지표가 우려보다는 덜 나빴던 데 힘입어 큰 폭으로 오르며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1도 밤 최저 기온 6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