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네일샵, 타투, 마사지샵 오늘 19(금)부터 영업재개(06.15.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6-15

◎코로나 극복, 경제·법률·의료 웨비나◎

미주 한국일보 창간 51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코로나 극복, 경제·법률·의료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줌(Zoom)’ ‘유튜브(Youtube)’, 한국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미 전역 누구나 웨비나에 참여 가능합니다.

(자세히 보기) http://www.koreatimes.com/webinar


* UC 평의회가 오늘 가주에서 어퍼머티브 액션을 부활시키는 내용을 담은 주민발의안에 전폭적인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 UC 계열대학 입학에서 어퍼머티브 액션이 적용되면, 한인등 아시아계 지원자들에게는 상당히 불리해질것으로 우려됩니다.


* 지난 2주동안 남가주 일원에 일어난 소요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한인업소가 최소 50군데가 넘는것으로 밝혀졌으며 한인타운과 롱비치에서 가장 많은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연방 대법원이 오늘 트럼프 행정부가 제기한 캘리포니아주의 불체자 피난법 폐지요청을 기각했습니다.

 

* 연방 대법원이 오늘 동성애자나 트랜스젠더라는 이유로 직장 등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는 LGBTQ 차별금지 보호법을 통과시켰습니다.


* 식품의약국이 코로나19 치료 목적으로 허용했던 말라리아 치료제 클로로퀸과 하이드록시클로로퀸에 대한 긴급 사용을 취소했습니다.


*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2차 유행이 찾아올 수 있다는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일부 주지사들이 2차 봉쇄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 전국의 피트니스 센터 대형 체인인 24 아워 피트니스 가 코로나 19 팬더믹속에 재정난이 심화되면서 파산보호 신청에 들어갔습니다.


*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이 성명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세컨더리 마켓 기업 신용 기구를 통해 개별 회사채 매입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의 이민심사를 담당하는 기관이 예산 부족 탓에 머지않아 인력 75%를 무급 휴직할 상황에 놓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회고록 출간을 강행하겠다는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을 상대로 강력한 형사상 책임을 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유행 우려에도 연방준비제도의 지속적인 경기 부양책으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6도 밤 최저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