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일 연휴, 36개 주에서 코로나 19 비상(07.03.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7-03

* 트럼프 행정부의 공중보건 책임자가 독립기념일 연휴 주말에 공개모임에서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고했습니다.


* 독립 기념일 연휴에 코로나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것을 방지하기위해 가주와 LA시 정부가 시민들에게 가급적 집에 머물러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뉴욕, 뉴저지, 코네티컷주에 이어 시카고도 가주민 방문자들에게 2주간 자가 격리를 의무화했습니다.


* 미국에서는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가 연일 5만 명을 넘어서면서 진정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 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참석하는 대규모 축제가 그대로 강행될 예정이어서 감염 확산의 온상이 되지 않을까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 전 세계 코로나19 확진자가 1천 1백만명을 넘어서면서 대유행의 제2파가 몰려오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 한인 타운에서 밤마다 폭죽 놀이가 벌어지면서 주민들이 소음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 매년 독립 기념일에 최고조를 이루던 불법 폭죽 놀이는 올해는 지난달부터 한인타운은 물론 가주 곳곳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 오늘부터 시작되는 독립 기념일 연휴에 남가주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또한 고온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산불 위험도 커지고 있습니다.


* 40년만에 다저스 구장에서 열리게된 메이져 리그 베이스볼 올스타 게임이 코로나 19 팬데믹 여파로 취소됐습니다.


* 한인타운 8가와 킹슬리에서 오늘 낮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화재는 오늘 오후 2시경 2층 짜리 주택 차고에서 발생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대선 경쟁자인 민주당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활력이 없다고 비판하지만 다수 유권자는 그 반대로 생각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2도 밤 최저 기온 64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