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국, 온라인으로만 수업시 유학생은 비자 취소, 본국으로 귀국해야...(07.06.2020) 한국TV 8시 데일리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7-06

* 미 행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모든 수업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경우, 외국인 학생을 대상으로 한 비자를 취소할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 이로써 한인 유학생들을 포함해 교환학생 비자로 미국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상당한 타격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 아이비리그 명문 대학인 하버드대와 프린스턴대가 가을 학기에 절반 이하의 학부생에게만 캠퍼스 거주를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 급여 보호 프로그램 PPP 펀딩을 받은 회사들의 명단이 오늘 공개된 가운데, 이번에도 대형 체인 식당들이 PPP 융자액을 챙긴것으로 드러나, 도마에 올랐습니다.


* LA 카운티 정부는 코로나 19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는 업소에 영업 라이센스를 박탈하는 강력한 처벌을 추진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LA를 비롯한 미국 내 주요 도시들이 코로나 19 펜데믹 동안 기본적인 소득을 매달 지급하는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산타클라리타 지역 14번 프리웨이와 솔대드 캐년 로드에 위치한 국유림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이 천 3백 에이커를 태웠습니다. 현재 진화율은 30%에 달합니다.


* LA 카운티 보건당국이 산타 클라리타 지역에서 1,300 에이커를 태운 솔대드 산불로 인해 대기 오염이 심각한 수준이라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미국내 최근 코로나19 감염이 확산하고 있는 플로리다주 등 남부에서는 경제활동을 다시 폐쇄하는 지자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 지난 독립기념일 주말동안 엘에이 카운티에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 속에 확진자가 급증한 지역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율이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페이스북이 홍콩 정부에 이용자 정보 제공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경제 지표 개선과 중국 증시의 큰 폭 상승 등에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4도 밤 최저 기온 64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