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연방기관 "미국인 우선 채용" 행정명령에 서명(08.03.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8-03

* 코로나 19 감염 우려로 엘에이 총영사관 건물이 폐쇄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기관에서 자국 근로자 대신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하는 것을 제한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 오랜지 카운티 요바린다 지역에 오늘 오후 3시 23분경 3.5 규모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 고온건조한 기후탓에 애플 산불에 이어 산타클라리타에서도 200에이커에 달하는 엘스미어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 LA통합교육구와 교사노조연합이, 오는 가을학기에 대면 수업을 하지 않는대신 기존 학교 수업 스케쥴과 똑같이 수업 하기로 잠정적 합의를 맺었습니다.


* 제11회 한국일보 칼리지 엑스포가 8 월8일 온라인으로 펼쳐져, 남가주는 물론 전국, 전세계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명문대 합격 노하우를 담은 생생 입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바바라 페러 보건국장은 지난 몇 주간 실행한 명령들과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등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지난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입원한 환자비율이 줄어들었다고 밝혔습니다.


* 조지아주의 한 교육구에서 개학도 하기 전 교직원 약 260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격리됐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악몽을 아직 씻어내지 못한 뉴욕에서 주말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무시하는 불법 파티가 벌어져 이웃 주민과 당국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추진하는 중국의 인기 동영상 틱톡 인수에 제동을 걸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 한국은 오늘도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국지성 호우가 이어집니다. 특히 태풍의 간접 영향으로 내일까지 많은 비가 쏟아질 전망입니다.


* 한편 문재인 대통령은 인명 피해 최소화를 위한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주문하면서 국민들도 외출이나 야외 활동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제조업 지표 호조와 애플 등 기술주 강세 지속에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0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