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 렌트비 무상 지원 신청...연소득 따라 최대 1만달러(08.12.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8-12

* 코로나 사태로  렌트비 납부에 어려움을 겪는 엘에이 카운티 주민들을 위해  엘에이 카운티정부가 렌트비를 최대 만달러까지 지원하기로 하고 오는 17일부터 신청자 접수에 들어갑니다.


* 최근 가주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도심이 아닌 농촌지역에서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엘에이 시에서 신분 도용으로 추가 연방 실업 수당을 가로 채는 사기행각이 성행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 한인 장학재단이  대학생과 2020년 대학 입학 예정자를 대상으로  장학생 모집에 들어갔습니다.



 

* 세계 최대 차량호출 서비스 업체 우버가 본사가 있는 캘리포니아에서 서비스를 잠정 중단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 캘리포니아주 차량국 오피스를 찾은 한인이 DMV 직원들로부터 인종차별을 당하고 예약 기록까지 삭제당하는 피해를 입었다는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와 많은 한인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 미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아마존 스타일의 온라인 샤핑몰인 한국 홈쇼핑이 지난달 런칭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러시아가 임상시험도 마치지 않은 코로나19 백신을 승인하자 각국 의학계에서 우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민주당의 부통령 후보로 결정된 카멀라 해리스 상원 의원이 오는 11월 대선 때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의 득표전에 미칠 영향을 놓고 평가가 분분합니다.


* 민주당 대선 후보인 조 바이든 전 부통령과 부통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상원 의원이 오늘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등장해 대선 승리를 다짐했습니다.


* 버지니아주 북부에서 지난 10일 훈련 임무를 수행 중이던 공군 헬리콥터가 의문의 총격을 받아 조종사 1명이 다치는 사건이 발생해 당국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이 주초 수석비서관 3명을 바꾼 데 이어 어제도 국민소통수석과 사회수석을 교체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물가 강세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통제 기대 등으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8도 밤 최저 기온 70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