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코로나 확진자 60만 넘어...전국 최초(08.14.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8-14

* LA 북부 레이크 휴즈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의 진화 작업이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1만 천 에이커를 전소시키고 12%의 진화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 어제 아주사 인근 앤젤스 국립공원에서 발생한 랜치 산불로 2,500에이커가 전소돼었습니다. 진화율은 0% 지만 다행히 산불이 거주 지역에서 멀어져 주민 대피령이 해제됐습니다.


* 뉴스타 장학 재단인 오늘 18회 뉴스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고 80여명의 학생들에게 총 11만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 가주의 코로나 19 확진자가 전국에서 처음으로 6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또한 사망자도 1만명을 넘어 현재 총 1만1천69명으로 집계됐습니다.



 

* 엘에이 한인 의류협회와 엘에이 한인상공회의소가 즉석에서 검사결과를 알수 있는 코로나 19 테스트 시행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 이웃케어클리닉이 LA 한인타운 6가 클리닉 건물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 코로나19 진단검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 극복을 위한 지원에 나설 준비가 돼 있다면서 추가 경기부양책 협상을 민주당이 지체시키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 미국 역사상 첫 흑인 여성 부통령 후보로 낙점된 카멀라 해리스 상원의원이 링 위에 오르기가 무섭게 난타에 나선 트럼프 대통령이 급기야 출생지 음모론을 꺼내들며 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 연방우체국이 오는 11월 대선에서 우편투표와 관련해 투표용지가 제때 도착하지 않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민주당 대선후보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을 지지하는 이유를 물었더니 과반이 트럼프 대통령이 아니라서 그렇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 흑인 다수 거주지역에 기반을 둔 단체들이 내일 정오부터 도심 간선도로에서 흑인 차별 및 경찰의 과잉진압에 항의하기 위한 행진을 벌이겠다고 밝혀 시카고 도심이 팽팽한 긴장감에 휩싸였습니다.


* 연방수사국이 2016년 대선 당시 트럼프 캠프와 러시아측간 공모 의혹을 수사하기 위해 서류를 조작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소비와 산업생산 등 미국의 주요 지표가 엇갈리면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95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