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2035년에 신규 개솔린 차량 판매 금지(09.23.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9-23

* 캘리포니아주에서 2035년에는 개솔린으로 급유해야 하는 신규 자동차와 트럭의 판매가 금지됩니다.


* 코로나 19 팬더믹속에 남가주의 주택 가격이 최고 기록을 연일 경신하면서 주택 시장이 활황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팬더믹속에 고가의 주택 매매가 두드러지게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 한국 입국시 의무적으로 적용되는 자가격리를 면제 받기 위해 한인으로 추정되는 시민권자가 애틀란타 총영사의 직인을 위조한 혐의로 강제 추방됐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의 미국 내 보급 시점을 놓고 대통령과 다른 목소리를 냈던 질병통제예방센터 수장이 결국 보급 예상시점을 앞당겨 정정했습니다.



 

* 민주당이 대통령의 권한 남용을 막고 의회의 행정부 감독 기능을 강화하는 법안을 내놨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공석을 채울 후임 연방대법관의 신속한 지명이 필요한 이유로 11월 대선이 결국 대법원에 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공화당이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민주당 조 바이든 대선후보의 아들 헌터 바이든의 비리 의혹을 고리로 공세에 나섰습니다.


* 올해 미국 대선과 관련해 러시아 댓글부대가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 퍼나르기에 열중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습니다.


* 지난 3월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잠을 자고 있던 흑인 여성이 경찰의 총격으로 숨진 사건에 대한 대배심의 결정에 항의하는 시위가 격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 트럼프 행정부가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 기업의 책임을 강화하는 내용의 정부안을 의회에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중국산 부품에 붙는 관세 조치를 철회해달라며 행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 우려가 커진 가운데 핵심 기술 기업 주가도 다시 불안해지면서 급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3도 밤 최저 기온 6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