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오늘 첫 TV 토론...트럼프 바이든 누가 웃을까(09.29.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09-29

*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가 잠시 후 서부시간  6시부터 대선 첫 TV토론을 벌입니다.


* 이번 TV토론은 코로나19 여파로 대형 유세와 유권자 접촉이 제약받는 상황에서 두 후보의 자질과 역량을 검증하는 시험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가 첫 대선 TV토론을 예정한 가운데 역대 최다 시청자 기록이 깨질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이 새 연방대법관 후보로 지명한 에이미 코니 배럿 지명자가 오늘 인준의 열쇠를 쥔 상원 의례방문을 시작해 인준 전쟁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 대선이 치뤄지는 오는 11월 3일 선거에 가주민의 실생활과 직결되는 주민 발의안도 여러개 붙여집니다.


* 캘리포니아주 나파 카운티와 서노마 카운티 산불로 주민 약 7만명이 대피하고 3명이 숨졌으며 수만에이커의 삼림이 전소됐습니다.


* 산타클라리타에서 발생한 마틴데일 산불로 230 에이커가 전소됐습니다. 현재 진화율은 40퍼센트에 이릅니다.


* L.A 카운티가 올 가을학기에 킨더가든부터 2학년까지의 초등학교 대면 수업을 위한 면제 신청서를 받기로 해, 온라인 수업으로 답답해하던 저학년 학생들에게 숨통이 트이게 됐습니다.


* 월드 디즈니가 코로나 19 팬더믹의 여파로 국내에서 직원 2만8천명을 감원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LA 시정부가 코로나19 비상사태 속에 그동안 단속 유예를 해주던 주차 위반 차량들에 대한 단속을 오는 10월1일부터 재개합니다.


*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직원이 회사 기밀정보를 가족과 공유해 내부자 거래로 거액을 챙겼다가 증권감독 당국에 적발됐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의 첫 토론을 앞두고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고 더운 가운데 낮 최고 기온 99도 밤 최저기온 69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