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 데이케어 업체에 무상 지원금 신청 접수 개시(10.15.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0-15

* 코로나 팬더믹으로 데이케어 업체들이 고전하면서, 엘에이 시가 데이케어 업체에 업체당 최대 4만 달러까지 무상 지원하기로 하고, 오늘부터 신청자 접수에 들어갔습니다.


* 남가주에 고온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주 독립 전력국은 오늘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절전령을 내렸습니다.


* 할로윈이 이달 31일로 다가온 가운데, 엘에이 카운티 보건국은 할로윈을 계기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심화될수 있다며 긴장하고 있습니다.


* 한인 타운이 포함된 엘에이 시의 경우, 이번 할로윈에 트릭 오어 트릿을 자제해달라고 에릭 가세티 시장이 당부했습니다



 

* 트럼프 행정부의 인구 센서스 조기 종료 방침에 대한 연방 대법원의 승인 결정에 따라 올해 인구조사가 오늘 공식 종료됩니다.


* 마약단속국이 엘에이 인근 몬테벨로의 한 창고에서 2천파운드가 넘는 분량의 필로폰을 찾아내 압수 했다고 밝혔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과 경쟁자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의 타운홀 행사가 엘에이 시간으로 5시부터 각각 NBC방송과 ABC방송을 통해 방송됩니다.


* 바이든 캠프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후보의 공보국장과 캠프 관련 승무원 1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해리스 후보의 대면유세를 18일까지 전격 중단했습니다.


* 세계적 명성의 시카고대학 부스 경영대학원이 개강 3주 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집단발병 사태를 맞았습니다.


*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재확산하며 하루 신규 환자가 6만명에 바짝 다가섰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초기에 이뤄진 연방정부의 재정 지원금이 말라가면서 빈곤층이 다시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상원 법사위원회가 오는 22일 에이미 코니 배럿 연방대법관 후보자에 대한 상임위 표결을 하기로 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실업 지표가 부진한 가운데도 부양책 협상 상황을 주시하면서 소폭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91도 밤 최저 기온 64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