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지막 미 대선토론...'게임 체인저'될까(10.22.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0-22

*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가 엘에이 시간으로 6시부터 시작되는 TV토론에서 맞장 대결을 벌입니다.


* 오늘 TV토론은 마지막 대선 토론으로 6가지 주제로 총 90분간 진행되며 두 후보의 게임 체인저가 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 코로나 팬더믹속에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는 스몰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엘에이 카운티 스몰 비즈니스 활성화 무상 지원금 프로그램의 2차 신청이 오늘 시작됐습니다.


* 알렉스 비야누에바 엘에이 카운티 쉐리프 국장이 최근 급증한 강력 범죄와 대선 전후로 우려되는 폭력이나 소요사태에 대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엘에이 시에서도 조만간 주민들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코로나 테스트결과를 알수있는 테스트킷이 보급될 전망입니다.


* 최근 엘에이에서 코로나 펜데믹을 틈탄 재산세 사기가 성행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가 일부 코로나 19 규제를 완화하기로 했습니다. 특수 교육 학급의 경우, 대면 수업에 허용되는 수용 인원을 10퍼센트에서 25퍼센트로 늘리기로 했습니다.


* 미 제약사 길리어드사이언스가 개발한 렘데시비르가 보건당국의 정식 사용 승인을 받았습니다.


* 미 대선이 약 11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러시아 해커들이 미 정부 기관과 항공 네트워크에 대한 해킹을 시도해 이 가운데 일부는 뚫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트럼프 대통령을 찍으라는 협박 이메일이 보내진 것과 관련해 정보 당국은 배후에 이란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상원 법사위가 야당이 불참한 가운데 배럿 연방대법관 후보자 인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 미 전역에서 인종차별 항의 시위를 불러일으킨 흑인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의 주범인 전직 백인 경찰관에 대해 법원이 3급 살인 혐의를 기각했습니다.


* 구글이 2025년까지 흑인 인력을 현재의 2배로 확대하겠다고 공표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을 위한 추가 부양책에 대한 기대가 이어진 가운데 기업 실적과 경제 지표 호조에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대체로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59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