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부터 밤10시부터 커퓨 시행, 모임은 15명으로 제한!(11.19.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1-19

* 캘리포니아주정부가 오버나이트 자택 대피명령을 발동했습니다. 밤 10시부터 오전 5시까지 비필수적인 업무나 모임, 활동을 금지하는 것이 골잡니다.


* 한편 엘에이 카운티에 코로나 19 신규 일일 확진자가 5천명을 돌파하면서, 빠르면 일요일쯤에 자택 대피 명령이 발동될것으로 보입니다.


* 최근 엘에이 카운티 당국이 코로나 확진자수를 줄이기 위해 영업을 금지하고 주민 모임수를 제한하는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확진자의 증가 원인을 밝혀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급증하고, 자택 대피명령이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주민들의 생필품 사재기가 또다시 시작되는 조짐입니다.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확진자가 하루 17만명을 넘기고 1천800명 이상이 숨지는 등 코로나19의 재확산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미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심각한 재확산 국면에 접어들면서 연방의회에서도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확산하는 가운데 보건 당국이 추수감사절 연휴 기간에 여행을 자제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했습니다.


* 35대 엘에이 한인회장에 단독출마한 제임스 안 전 엘에이 한인회 이사가 오늘 한인회장으로 무투표 당선됐습니다.


* 하지만 이번 선거에 불출마한 후보 3명이 이번 선거가 공정하게 치를수 없는 상황을 불출마의 배경으로 주장하고 있어, 후유증이 예상됩니다.


* 대선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트럼프 대통령이 핵심 경합주인 미시간의 주 의회 공화당 지도부를 백악관에 초청해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대선 결과에 불복하는 트럼프 행정부를 향해 정치권은 물론 재계도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에 대한 정권이양에 나서라고 압박했습니다.


* 재무부가 북한이 노동자 해외파견을 통해 벌어들이는 돈줄을 압박하기 위한 조치로 해외 송출에 연루된 북한과 러시아 기업 2곳에 제재를 부과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 악화에도 신규 부양책 협상 기대가 부상하면서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3도 밤 최저 기온 53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