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에 30일(월요일)부터 선별적인 자택 대피령 발동(11.27.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1-27

* 엘에이 카운티에 신규 일일 코로나 확진자수와 입원환자수가 계속 불어나면서 결국 오는 월요일인 30일부터 12월 20일까지 3주일동안 선별적인 자택 대피명령이 내려지게 됐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은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세가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 시즌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걸려 병원에 입원한 환자가 처음으로 9만명을 넘었습니다.


* 미국이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르면 다음 주부터 백신공급을 시작하겠다고 공언했습니다.



 

* 엘에이의 시더스 사이나이 메디칼 센터가 코로나 19 백신의 보급센터로 지정됐습니다.


* 코로나 팬데믹속 추수감사절 온라인쇼핑 지출액이 작년보다 21.5% 급증한 51억달러로 역대 최다로 나타났습니다.


* 오늘 블랙 프라이데이를 시작으로 연말 쇼핑대목이 본격적으로 시작해 타운내 한인 쇼핑업체들도 연말대목을 잡기위해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들어갔습니다.


* 연말을 맞아 최근 남가주 일원에서 일명 산타 편지 사기행각이 성행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됩니다.


* 강풍으로 인한 화재위험으로 오늘 서던 캘리포니아 에디슨 전력회사의 고객 수천여 가구가 정전피해를 입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의 대선 캠프가 핵심 승부처인 펜실베이니아주의 개표 결과 인증을 막기 위해 낸 소송이 연방 2심에서도 실패했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 상원 다수당을 결정할 최종 승부처가 된 조지아주의 결선 투표에 공화당 지지자들이 참여할 것을 거듭 촉구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의 쇼핑 시즌 성적표를 주시하는 가운데 상승 마감했습니다. S&P500 지수와 나스닥은 종가 기준 사상 최고치를 또 경신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4도 밤 최저 기온 47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