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에 오늘(30일)부터 선별적인 자택 대피령 발동(11.30.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0-11-30

1. 캘리포니아주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입원환자수가 급증하면서, 개빈 뉴섬 주지사가 오늘 주정부 차원에서 자택 대피 명령이 또다시 발동될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2. 코로나 입원환자가 늘면서 12월 중순쯤에는 가주내 중환자실 병동이 포화상태에 이를것으로 우려됩니다.

3, 오늘부터 3주동안 엘에이 카운티에 선별적인 자택 대피명령이 발효돼, 비즈니스 영업장에 수용인원이 대폭 제한되고 , 가족외 모임은 금지됩니다

4. 엘에이 총영사관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로 인해 민원실내 인원수를 20명 이하로 유지하는등 가이드라인을 강화했습니다

5.전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려 입원한 환자가 또 최대치를 기록하며 9만3천명을 넘었습니다.

6. 크리스마스 전에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시작한다고 보건복지부가 밝혔습니다.

8.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이 11월3일 대선에서 공화당 텃밭인 애리조나주, 그리고 위스콘신에서도 승리했다는 인증을 받았습니다.

9. 조 바이든 차기 행정부의 초대 재무부 장관으로 재닛 옐런 전 연방준비제도 의장이 공식 지명됐습니다.

10. UC 지원서류 마감이 오는 금요일로 연장됩니다

11.남가주 한인 교회들이 사찰집사에게 무리한 일을 시켰다 법정소송으로 번져, 자칫 막대한 보상금을 물어내야 할 처지에 놓이는 경우가 적지 않은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