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회...퇴거유예 연장과 코로나 구제기금 승인여부 논의(01.11.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1-11

* 마이클 무어 엘에이 경찰국장이 올림픽 경찰서를 존속시킨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시재정적자로 인한 경찰국내 인원감축은 불가피 하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 이러한 발표는 엘에이 한인 상공회의소를 주축으로 한 올림픽 경찰서 폐쇄저지 비대위가 청원서 및 청원명단을 마이클 무어 경찰국장에게 전달하는 자리에서 나왔습니다.


* 가주 의회가 오늘부터 코로나 팬더믹속 세입자 퇴거 유예 연장안과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6백 달러의 구제금을 지급하는 예산안 승인여부등 민생 현안 논의작업에 본격 돌입합니다.


* 캘리포니아에서 연방정부 지원 팬데믹 긴급 실업수당과 자영업자, 비정규직 파트타임 근로자 등에 지급되는 팬데믹 실업 보조금이 재개돼 오늘부터 지급이 시작됐습니다.

 

* 민주당이 트럼프 대통령의 내란 선동 책임을 주장하며 소추안을 발의하는 등 탄핵 절차에 본격 착수했습니다.


* 동시에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트럼프 대통령의 직무를 박탈하기 위한 절차에 먼저 돌입하라고 압박하고 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번 취임식의 주제는 하나 된 미국이 될 것이라고 취임식 준비위원회가 밝혔습니다.


* 연방수사 당국이 조 바이든 차기 대통령 취임식을 전후해 전국적인 동시다발 무장시위 가능성을 경고했습니다.


* 지난 6일 의사당에 난입한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자들을 해산하는 임무에 투입됐던 경찰관 1명이 또 숨졌습니다.


* UC 계열 10개 캠퍼스가 최근 코로나 19 백신 보급등으로 상황이 개선 될 것이라고 보고, 올 가을에는 대면 수업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미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40일째 10만명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 당국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틴 루터 킹 공휴일을 비롯해 다가오는 3번의 주말동안 산타모니카 피어를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 정국의 불확실성과 기술 기업 규제 우려 등으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낄 것으로 전망되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49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