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카운티 65세 이상 주민 백신 접종예약 개시(01.19.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1-19

* 엘에이 카운티에서 오늘 부터 65세 이상 주민들의 백신 접종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엘에이 국제공항이 승객들에게 빠르면 30분만에 검사결과를 받을수 있는 코로나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 미국의 누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2천400만명을 넘겼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이 내일 공식 취임합니다. 전례 없는 코로나 19 팬데믹 속에 치러지는 제46대 대통령 취임식은 오전 8시 반쯤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취임식을 하루 앞두고 조 바이든 차기 대통령이 워싱턴에 입성하면서 워싱턴DC는 보안이 극도로 강화된 가운데 초비상 상태에 들어갔습니다.


* 주요 길목 곳곳에는 무장 군인이 경계를 서는 등 국방부가 허용한 최대 규모의 주 방위군이 배치됐고 극우 단체와 관련 있는 병력은 임무에서 배제됐습니다.


* 내일 취임식을 앞두고 혹시 모를 테러에 대비해 LA이 치안 당국이 수상한 움직임이 있으면 당국에 신고해 줄 것을 당부 했습니다.


* 연방 상원이 장관 후보자 5명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개최했습니다. 국무와 국방 등 외교 안보 분야는 물론 재무부까지 차기 정부 주요 인사들이 망라됐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와 연방준비제도가 노동시장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사태 이전으로 되돌리는 것을 가장 중요한 과제로 설정했습니다.


* 미치 매코널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가 퇴임을 하루 앞둔 트럼프 대통령에게 의회 난입 사태의 책임을 돌렸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의 재임 중 평균 지지율은 41.1%로, 역대 대통령 가운데 최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수니파 극단주의 테러단체 이슬람국가가 뉴욕을 공격할 수 있게 도와주려던 현역 미군 병사가 당국에 붙잡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재닛 옐런 재무장관 지명자의 경기 부양 의지가 확인된 데 힘입어 상승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7도 밤 최저 기온 52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