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카운티 오는 29일 금요일부터 식당 야외 영업 허용/ 가주 세입자 퇴거유예 6월말까지 연장합의(01.25.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1-25

* 가주정부가 오늘 주 전역에 걸쳐 스테이 앳 홈 행정명령을 해제했습니다. 타운을 비롯한 엘에이 카운티에서는 오는 금요일부터 식당의 야외영업이 허용되고 미용실과 네일살롱은 오늘부터 영업이 허용됐습니다.


* 개빈 뉴섬 주지사와 주의회 지도부가 가주의 세입자 퇴거 유예 조처를 오는 6월말까지 연장하는 방안에 합의했습니다.


* 개빈 뉴섬 주지사가 오늘 가주민들에게 언제 코로나 백신을 접종받을수 있을지를 알려주고, 백신접종대상에 포함될 경우 접종 예약을 할수 있는 백신 접종 알러트 웹사이트를 선보였습니다.


* 엘에이 통합 교육구 어스틴 뷰트너 교육감이 통합교육구내 K-12학교들의 대면수업 재개를 위해서는 교직원들의 백신접종이 이뤄져야한다고 밝혔습니다.



 

* 미치 잉글랜더 전 엘에이 시의원이 오늘 시의회 부정부패 수사를 방해한 혐의로 14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 제품 구매를 우선하겠다는 기조를 천명하고 이런 내용이 담긴 바이 아메리칸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변이 바이러스 확산을 이유로 유럽 등 국가에 취했던 입국제한 조치를 유지하면서 내일부터는 미국 입국자의 경우 항공기 출발 3일 이내 검사 결과 음성이라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연방상원이 조 바이든 행정부의 초대 재무장관으로 지명된 재닛 옐런 전 연방준비제도 의장에 대한 인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로써 미국에서 사상 최초로 여성 재무장관이 탄생하게 됐습니다.


* 연방 법무부는 지난해 11월 3일 대선 결과를 뒤집기 위해 전·현직 관리들이 부적절한 시도에 관여했는지 검토하기 위한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국립 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의 접종 간격 확대에 우려를 표하면서 이는 더 많은 변이를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애플 등 주요 기업들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치열한 매매 공방 속에서 큰 변동성을 보인 끝에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58도 밤 최저 기온 46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