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미비자 8 년뒤 시민권 취득” 담은 이민개혁안 선보여(02.18.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2-18

* 미국 내 불법체류자 1천100만명에게 8년 뒤 시민권 획득의 길을 열어주는 바이든표 이민법안이 오늘 공개됐습니다.


* 동부 지역을 덥친 겨울 폭풍으로 남가주 지역 코로나 백신 수급에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 엘에이 경찰국이 자동차 사고나 충돌로 인해 경상을 입은 주민들은 앞으로 온라인 사이트로 신고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남부지역을 강타한 겨울 폭풍으로 30명 넘게 숨지고 수백만 가구가 정전된 가운데 가장 큰 피해가 난 텍사스 주에선 전기와 수도시설 복구가 지연돼 주민들은 식수와 식량난까지 겪고 있습니다.



 

* 미국이 최악의 한파로 얼어붙은 가운데 남부를 중심으로 큰 피해를 몰고 온 겨울폭풍이 북동부와 대서양 중부 지역에도 엄습했습니다.


* 하버드대 역사학 교수들이 위안부 역사를 왜곡한 램지어 교수의 논문에 대해 계약서의 실체가 없고 인용도 엉뚱한 것을 제시하는 등 학문적 진실성을 위반했다고 공개 비판했습니다.


* 국무부가 일본군 위안부 문제와 관련해 여러 차례 밝혔듯이 일본군에 의한 성적인 목적의 여성 인신매매는 지독한 인권 침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한 인명 피해가 가장 큰 미국에서는, 코로나19 방역 대책이 소홀했단 이유로 300곳의 사업장에 4백만 달러의 벌금이 부과됐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지난해 주춤했던 중남미 이민자들의 미국행이 다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중국 견제를 위한 다자안보협의체 쿼드 외교 장관 회담이 바이든 행정부 출범 이후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 뱅크 오브 호프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뱅크 오브 호프 LPGA 매치플레이 호스티드 바이 새도우 크릭이 오는 5월 26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됩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국채금리 상승 부담 속에 실업 지표도 악화하면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1도 밤 최저 기온 48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