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여성과 노인 잇단 혐오범죄 피해,,,정부 대책 시급(02.19.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2-19

* 남 동부 지역을 강타한 한파에 따른 누적 사망자가 60명에 육박했습니다. 최악의 인명·재산 피해를 낸 텍사스주에선 전력이 복구됐지만, 식수난 해결이 새로운 과제로 떠올랐습니다.


* 동부 지역을 덥친 겨울 폭풍으로 남가주 지역 코로나 백신수급에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는 가운데, 엘에이시가 오늘에 이어 내일 잡혀있는 백신접종 일정도 연기하기로 했습니다.


* 백악관 대응팀은 사흘 치 공급 물량인 6백만 회분이 지연되고 있다며 다음 주 날씨가 풀리는 대로 밀린 백신을 보급하기로 했습니다.


*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코로나19 백신의 첫 접종이 시작된 이후 한 달간 부작용 사례를 분석한 결과 심각한 경우는 드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 지난해 봄 코로나19 1차 대유행의 진원지였던 뉴욕에서는 주정부가 요양원의 코로나19 사망자 수를 은폐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 이에 연방검찰이 수사에 착수했는데 코로나 방역 영웅으로 불리던 뉴욕주지사는 검찰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 최근 전국적으로 아시안 노인층과 여성들을 향한 혐오범죄 피해가 급증하면서, 아시안 커뮤니티를 바짝 긴장케하고 있습니다.


* 아시안 어메리칸을 대상으로 한 혐오 범죄를 근절하려면 정부차원의 대책이 시급한것으로 지적됐습니다.


* 연방 의원들이 최근 증가하는 아시아계 미국인 혐오범죄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청문회 개최 등 대응책 추진에 나섰습니다.


* 샌 페드로 지역에서 경비행기가 추락하면서 대형 트럭을 들이받아, 한명이 숨지고 한명이 부상했습니다.


* 1월 기존주택 판매가 주택 수급 불균형으로 매매가격이 치솟으며 전월보다 0.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국채금리 상승세를 주시하며 변동성을 보인 끝에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0도 밤 최저 기온 47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