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됐던 백신접종 23일부터 다시 시작(02.22.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2-22

► 엘에이에서는 오늘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 예약이 다시 시작됩니다. 남부지역 폭한으로 중단됐던 백신 수송이 재개되면서 내일부터 접종센터 운영이 다시 시작될 예정입니다.


▻ 내일부터 다시 운영에 들어가는 접종 센터에서는 먼저, 지난 19일 금요일과 20일 토요일에 예약했던 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접종이 우선적으로 이뤄질 예정입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최대 피해국인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수가 50만명을 넘었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소장은 내년까지 마스크를 써야 할 가능성이 있다며 지역사회의 감염 수준과 변이 바이러스가 변수라고 지적했습니다.


► 민주당이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경기부양안을 이번 주말 안에 처리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 척 슈머 민주당 상원대표도 이를 낙관하면서 3월에는 전 국민이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산타 클라리타 밸리 교육구가 오늘부터 킨더가든에 대한 대면수업을 실시하는 가운데 베벌리힐스 교육구는 3월 초부터, 롱비치 교육구는 3월 말부터 대면수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 한편, LA 통합교육구 교사들은 대면수업 재개는 아직 이르다며 지난 주말 다운타운에서 차량 시위를 열고 대면수업 재개에 반대를 주장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의 첫 연방 법무부 장관으로 지명된 메릭 갈랜드 후보자 인사청문회가 오늘부터 이틀간 진행됩니다.


▻ 덴버 지역에서 비행 중이던 여객기가 엔진에 불이 붙어 비상 착륙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날 착륙 과정에서 떨어져 나간 엔진 파편들이 주택가를 덮쳐 큰 인명사고로 이어질 뻔 했습니다.


► 겨울 폭풍으로 극심한 고통을 겪었던 텍사스주가 날씨가 풀리면서 복구작업이 진행되기 시작해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주 텍사스를 방문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그러나 텍사스주의 물 부족현상은 계속되고 있고, 전기 공급은 재개됐지만 무려 만 달러에 달하는 전기 요금 고지서를 받은 황당한 주민의 사연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 한국시간으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이 26일 9시부터, 화이자 백신 접종이 27일 시작됩니다. 1호 접종자를 문재인 대통령으로 하자는 주장과 관련해 실험대상이라는 표현이 나오자 방역당국이 적절치 않은 표현이라고 지적했습니다.

 

▻ 박범계 법무부 장관과 갈등을 빚어 사의를 표명했던 신현수 청와대 민정수석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거취를 일임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시간을 가지면서 신 수석의 거취를 고민할 것으로 보입니다.


► 올시즌 첫 테니스 메이저대회 호주 오픈에서 노박 조코비치가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 PGA 투어 제네시스 오픈에서 맥스 호마 선수가 토니 피나우와의 12언더파 동타를 기록한 뒤 연장 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10.4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쾌청한 하늘 보이겠습니다. 한인타운의 오늘 낮 최고기온은 80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