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SD 내주부터 장애학생 대면수업,,,초등학교는 4 월에 대면 수업(02.22.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2-22

* 엘에이 통합 교육구가 다음주부터 장애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면수업을 재개합니다. 초등학교의 대면수업은 4월에 재개한다는 목표입니다.


* 동부지역의 혹한으로 지난주 접종일정이 연기됐던 엘에이 시 운영 백신접종소가 오늘 부터 접종을 재개했습니다.


* 전국에 코로나 누적 사망자가 50만명에 달한 가운데 엘에이 카운티내 코로나 누적 사망자가 2만여명에 달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뒤 수개월씩 고통을 겪는 사람들이 늘면서 곳곳에서 이들을 돕는 진료소가 문을 열고 있습니다.



 

* 라디오 서울 2021 생방송 택스 세미나가 내일 미 전역의 한인들을 대상으로 열려, 코로나 시대 복잡해진 세금보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고 절세 요령도 나눕니다.


* 캘리포니아주의 정치인들이 위안부 왜곡발언을 한 하버드 대 램지어 교수 규탄 운동에 속속 가세하고 있습니다.


* 민주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취임 초 최대 역점 정책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산안 처리를 위한 절차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행정부 때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된 급여보호프로그램을 고쳐 더 많은 중소기업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전자개표기 업체인 도미니언 보팅시스템이 지난 대선에서 투표기가 조작됐다는 주장을 펼친 친트럼프 기업인에게 13억 달러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미국에서 수감 중인 멕시코의 악명높은 마약왕 호아킨 구스만의 부인도 미국에서 마약 밀매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북한의 비핵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동맹국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어제 덴버에서 항공기 엔진이 부서져 민가에 떨어진 사고가 있었습니다. 연방항공청이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에 사고가 난 보잉 777 항공기 128대의 운항 중단을 명령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국채금리 상승에 기술주가 타격을 받으면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7도 밤 최저 기온 5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