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부양 현금 극대화하려면 세금 보고 어떻게?(02.23.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2-23

*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교통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사고로 타이거 우즈는 두 다리를 크게 다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가주의회가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6백달러 경기부양 현금지급과 비즈니스 업주들의 세금공제 혜택을 포함한 총 76억 달러 규모의 코로나 패키지를 승인했습니다.


* 가주내 코로나 감염율이 급감하면서 더 많은 카운티들이 앞으로 수일내로 식당의 실내영업을 비롯해 체육관, 영화관의 영업이 재개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오렌지 카운티가 코로나 감염율이 낮아지면서 퍼플티어에서 레드티어로의 전환에 근접하면서 비즈니스 영업 규제가 한층 완화될 전망입니다.



 

* 엘에이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23일 카운티 직할지내 그로서리, 대형약국 매장 종업원들의 영웅수당 지급 긴급 조례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 2021 라디오 서울 생방송 택스 세미나가 오늘 개최된 가운데, 세미나에서는 경기 부양 현금을 최대한 많이 받기 위해 어떻게 세금 보고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청취자 문의가 쇄도했습니다.


* 최근 아시아계에 대한 증오범죄가 급증해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뉴욕 경찰이 아시아계 증오범죄에 대해 강력 대응하기로 하고 전담반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을 자발적 매춘부라고 주장한 하버드대 램지어 교수 논문을 둘러싸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논문 출판사 측은 최종적으로 출판은 확정됐다고 밝혔습니다.


* 엘에이 총영사관이 남가주 IT 분야 전문가 모임인 Socal K – Group 과 공동으로 올해 처음으로 찾아가는 청년 취업, 창업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26일 개최합니다.


* 식품의약국의 자문위원회가 오는 26일 제약사 존슨앤드존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에 대해 긴급사용 승인을 논의한다고 밝혔습니다.


*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은 미국의 경기회복이 불완전하다며 고용과 물가 상황을 보면서 당분간 현재의 제로금리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큰 변동성을 보인 끝에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한편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 주가는 비트코인에 발목이 잡히면서 장중700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50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