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페이’시간당 $5 추가 지급 통과(02.24.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2-24

► LA 카운티 대형 마켓과 약국 등 최전선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에게 시간당 5달러씩 추가 지급하는 히어로 페이안이 수퍼바이저 위원회를 통과했습니다.


▻ 히어로 페이 지급은 즉각 시행되며 대형 마켓과 약국 직원들은 앞으로 120일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이같은 보너스 페이 지급 부담으로 인해, 오히려 근무시간이 축소 될 수 있고, 해고 될 수 있다는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일일확진자 수 등 관련수치가 크게 하락하고 있지만 어제 누적 사망자수는 2만명을 넘었습니다.


▻ LA 카운티와 오렌지카운티의 코로나 관련 수치들이 계속 낮아지면서 현재 가장 낮은 단계인 퍼플에서 레드로 한단계 완화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레드 등급으로 완화되면 보다 많은 비즈니스가 영업을 재개할 수 있고, 식당 실내영업도 가능해 집니다.


► LA 카운티가 이달 말 종료예정이었던 세입자 퇴거 금지 조치를 6월 30일까지 연장했습니다.


▻ 식품의약국 FDA의 자문위원회가 이번 주 금요일인 26일 회의를 열고 존슨앤드존슨의 백신 긴급 승인에 대해 논의 합니다.


► 타이거 우즈가 팔로스 버디스 지역에서 차량 전복사고로 크게 다쳤습니다. 사고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과속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 타이거 우즈는 다리 여러 곳에 복합 골절로 다리 뼈에 철심을 박고 나사와 핀을 고정하는 긴급 수술을 받았으며 현재 회복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이 오는 26일 최근 한파로 큰 피해를 입은 텍사스 지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텍사스는 현재 피해 복구 작업이 한창 진행중입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어제, 취임 후 처음으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양자 정상회담을 갖고 중국에 대한 압박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 3년만에 유엔 인권이사회에 옵저버 자격으로 복귀한 미국이 이사국으로 선출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북한 인권 결의에 대한 각국의 지지도 촉구했습니다.


▻ 존 하이튼 합참차장은 어제, 현재 미국의 미사일 방어 능력은 북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북한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의 군사력을 계속 진전시켜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한국에서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 경북 안동 공장에서 경기 이천 물류센터로 옮겨져 내일 전국 요양병원과 보건소로 배송됩니다. 한국시간 금요일부터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 수사권과 기소권을 분리하는 검찰개혁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이 속도 조절을 주문했느냐여부를 두고 청와대와 정부 여당 사이에 엇박자가 나고 있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워싱턴 위저즈와의 경기에서 135-116으로 승리했습니다. 부상에서 복귀한 카와이 레너드와 폴 조지가 62득점을 합작했습니다.


▻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한국인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모두 팀 훈련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뒤늦게 합류한 텍사스의 양현종 선수도 첫 번째 훈련을 마쳤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를 보이며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12.2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은 날씨에 오후들어 강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4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