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식당 이달말부터 실내영업 가능할듯(03.02.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3-02

* 엘에이 카운티내 코로나 감염율이 줄어들면서 이달 말 부터는 식당의 실내영업이 허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 엘에이 시의회가 2차 렌트비 보조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엘에이 시의회는 오늘 렌트비 보조 프로그램을 위한 기금 2억5천9백만 달러를 승인했습니다.


* 코로나 팬더믹속 남가주 지역 주택 가격이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인랜드 엠파이어 지역의 주택가격과 렌트비가 두드러진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 가주에서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사람을 가득 태운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이 트럭과 충돌하면서 최소 15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오는 5월 말까지 모든 미국 성인에게 충분한 백신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 이에 백악관은 백신 공급량을 대폭 늘리기 위해 제약사 머크가 존슨앤드존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을 생산하도록 하는 국방물자생산법을 발동한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인 약 10명 중 7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을 이미 맞았거나 맞을 의향이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임기 초반 지지율이 60%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수치는 트럼프 전 대통령 임기 초반 지지율 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 지난해 코로나 방역 영웅으로 떠오르며 여권의 대권후보로도 거론돼온 쿠오모 뉴욕주지사가 잇단 성희롱 폭로가 터져 나오면서 검찰 수사를 받게 됐습니다.


* 크리스토퍼 레이 연방수사국 국장은 지난 1월 6일 발생한 연방 의사당 난입 사태에 대해 국내 테러라고 밝히며 가담자들에게 책임을 묻겠다고 말했습니다.


* 미국내 극우단체들이 지난 1월 워싱턴DC 연방 의사당 난동 사태 이후 분열이 가속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국채금리 동향을 주시하는 가운데 변동성 장세가 이어지며 하락세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흐린 가운데 비가 내릴것으로 전망되며 낮 최고 기온 60도 밤 최저 기온 47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