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튼 아시안 모자에게 돌던진 백인남성 증오범죄로 기소(04.05.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4-05

* 한인 밀집지인 플러튼에서 자동차를 타고 지나가던 아시안 모자에게 돌을 던진 남성이 인종 증오 범죄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 이 남성은 플러튼 지역 한인들이 자신을 콘트롤하려 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오렌지 카운티 헌팅턴 비치와 뉴포트 비치 주택가 곳곳에 백인 우월주의 KKK 전단지가 뿌려지면서 , 지역 사회에 긴장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 최근 뉴욕 경찰에 접수된 아시아계 대상 증오범죄 건수는 지난해와 올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국내에서 아시아계를 향한 증오 범죄를 규탄하는 목소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 후 증오 공격의 타깃이 된 아시아계 미국인들의 정치력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 엘에이 통합교육구가 오늘 대면수업 재개를 위해 25개의 커뮤니티 백신접종 센터를 운영할 예정인 가운데 일부가 이번 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를 비롯해 가주에서 여행 주의보가 해제되면서 모국 관광을 비롯한 다양한 단체 관광 문의가 타운 여행사에 부쩍 늘었습니다.


* 미국내에서 4차 유행이 시작됐다는 경고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최근 재확산을 젊은 층이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백신을 아직 맞지 않은 세대인 청소년들의 스포츠와 과외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확산을 부추기고 있다는 진단입니다.


* 백악관은 플로리다주에서 유색인종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이 불균형적으로 접종되고 있다면서 이를 바로 잡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는 지난주 후반 발표된 고용 지표와 오늘 발표된 경제 지표에 고무돼 크게 상승하며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가끔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55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