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경제 6 월 15 일에 전면 오픈(04.06.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4-06

* 늘어나는 백신 접종인구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율 급감에 힘입어 가주 경제가 오는 6월 15일에는 전면 오픈될 전망입니다.


* 리버사이드 카운티가 오늘부터 16세 이상의 주민들을 백신접종 대상자에 포함시켰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이 학교가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의 진원지가 되고 있는 가운데 교실보다는 팀 운동이 주요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 미국내 모든 성인은 오는 19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 접종 자격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 조 바이든 행정부는 국가 차원에서 국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증명서 소지를 요구하는 시스템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 최근 아시안을 향한 증오·폭력 범죄가 급증하자 불안을 느낀 한인들이 비상시에 대처하기 위한 호신용품을 많이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뉴욕에서 아시아계를 겨냥한 증오 공격이 대부분 경찰에 자주 체포되고 정신적 문제가 있는 노숙자들의 소행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한국어 교육 관련 단체들이 정규 고등학교에서 가르치는 AP에 한국어 과목을 개설하라고 요구하는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 하버드대 등 15개 로스쿨에 재학 중인 아시아계 학생들이 일본 총리의 방미에 앞서 백악관에 위안부 문제 관여를 촉구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이 역점 국정 의제인 초대형 인프라 투자 예산을 공화당의 협조 없이도 자력으로 의회에서 처리할 수 있는 카드를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 흑인 조지 플로이드를 숨지게 한 전 경찰관 데릭 쇼빈에 대한 재판에서 그와 같이 일했던 경찰 동료들이 나와 당시 목 누르기가 적절하지 않았다고 증언했습니다.


* 뉴욕증시는 전날 사상 최고치 경신에 따른 고점 부담에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3도 밤 최저 기온 55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