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부터 초·중·고등학교 수업 정상화(04.07.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4-07

► 조 바이든 대통령이 4월 19일부터 모든 성인이 백신 접종 자격을 얻을 것이라고 말하고, 5월 말까지 최소 1차 접종을 마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최근 코로나 관련 수치들이 안정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재와 같은 감소세가 이어진다면 오는 6월 15일에는 캘리포니아 주의 경제가 전면적으로 개방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마스크 착용은 여전히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 뉴섬 주지사는 6월 15일 캘리포니아주 경제가 전면 재개되도 마스크 착용은 여전히 의무라고 덧붙였습니다.


▻ 뉴섬 주지사는 올 가능학기부터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대면수업이 전면 재개하는 것을 의무화 한다고 밝혔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국립 알레르기 전염병 연구소 소장이 학교의 코로나 확산은 교실 보다는 팀 운동이 주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 LA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영어가 미숙한 주민들을 위한 배려로, 카운티 내 각 백신 접종 장소에 통역사 배치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 이달 말 재개장 하는 디즈니랜드가 다음 주 부터 티켓 판매에 들어갑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안전수칙에 따라 입장객수 제한을 받게 되며 반드시 예약해야 합니다.


▻ 엘에이와 오렌지 카운티에 이어, 샌디에고 카운티도 오늘부터 오렌지 등급으로 완화합니다, 샌버나디노 카운티와, 벤추라 카운티는 내일부터 완화돼 경제 할성화가 기대됩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올 여름 대학 졸업 예정자들에게 구직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입니다. 구직 대신 대학원 진학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유럽의약품청이 아스트라제네카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혈소판 감소를 동반하는 특이 혈전 생성과 환련성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지난 주말 한인타운 하버드와 제임스 M 우드 거리에서 60대 한인 여성이 히스패닉 남성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이 수사중입니다.


▻ 온타리오 몰에서 아시안 커플을 심하게 폭행했던 남성 두 명이 모두 체포됐습니다. 증오범죄 혐의가 적용될 가능성이 큽니다.


► 롱비치 시가 연방정부를 도와 컨벤션 센터에서 부모 없이 국경을 넘어온 미성년 밀입국자 1천명을 최대 4개월간 보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미겔 산티아고 주 하원의원이 저소득층을 위한 수수료 없는 공공은행 설립 법안을 발의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 조지 플로이드를 숨지게 한 전 경찰관 데릭 쇼빈에 대한 재판에서 그의 동료들이 당시 목 누르기가 적절하지 않았다고 증언했습니다.


▻ 유통시장을 장악한 아마존에 대항하기 위해 소상공인들이 연대에 나서며 전국 규모의 연합단체를 결성했습니다.


► 4.7 보궐선거에서 서울시장에 오세훈 후보가, 부산시장에 박형준 후보가 당선을 확정지었습니다.


▻ 대선 전초전이었던 4.7 재보궐 선거 종료와 동시에 차기 대권 레이스도 본격 시동이 걸렸습니다. 야당의 압승으로 끝난 재보선의 정권 심판 여파가 대선 레이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명인열전 마스터스 대회가 내일부터 시작됐습니다. 케빈나, 김시우 선수와 지난해 준우승을 차지했던 임성재 선수가 출전합니다.


▻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선수가 오늘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시즌 두 번째 선발등판합니다. 다저스는 오클랜드를 5-1로 꺾고 5연승을 질주중입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16.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도 부분적으로 구름과 햇살이 교차하겠습니다. 남가주 일부 지역에는 강풍이 불기도 하겠습니다. 오늘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5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