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 사고 원인은 과속(04.07.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4-08

* 지난 2월 엘에이에서 발생한 골프선수 타이거 우즈의 교통사고 주원인은 과속으로 결론 났습니다. 또 우즈는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연방 국세청 IRS 가 사상 처음으로 올해부터 한인 납세자를 위해 IRS 통지서를 한국어로 번역해 제공합니다,


* 코로나 팬더믹속 명문 사립대학에 지원자가 한층 늘어나면서, 올해 아이비리그 대학들의 합격율이 일제히 하락하며 입시관문은 더 바늘구멍이 됐습니다.


* 전염성이 더 강하고 치명률도 더 높은 것으로 알려진 영국발 변이 코로나바이러스가 미국내에서 가장 지배적인 변이가 됐다는 보건 당국자의 진단이 나왔습니다.

 

*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미국내에서 학업을 하고 있는 한인 유학생수가 지난해부터 크게 줄어든 가운데 그 감소세가 올해 들어서도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가주에서 저소득층의 은행 이용을 돕고자 수수료가 전혀 없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 은행을 설립하는 법안이 발의돼 주목되고 있습니다.


* 온타리오 시 경찰당국이 온타리오 밀스 몰에서 아시안 커플을 향해 증오범죄를 저지른 2명의 용의자들을 체포했습니다.


* LA 한인타운 한복판에서 또 한인 여성이 대낮에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오늘 중국의 추격을 내세우며 초대형 인프라투자와 재원 마련을 위한 증세의 정당성을 호소했습니다.


* 이번 서울과 부산시장 보궐 선거에서 모두 국민의힘이 20% 포인트를 넘나드는 압승을 거뒀습니다.


* 더불어민주당은 지난해 4월 총선에서 슈퍼 여당이라는 성과를 거둔 이후 단 1년 만에 참패를 당했습니다.


* 뉴욕증시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의사록을 소화하며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5도 밤 최저 기온 53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