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광란의 총격사건 증오범죄 가능성 대두(04.28.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4-28

* 오늘 서부 시간 저녁 6시부터 조 바이든 대통령이 1조8천억달러 규모의 지출 계획인 미국 가족 계획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재원 조달 방안으로는 부자증세를 제안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어제 엘에이에서 동일범에 의한 세건의 총격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희생자 중 두명이 아시안으로 드러나면서 이번 사건이 아시안을 겨냥한 증오범죄인지 경찰이 수사 중입니다.


* 엘에이 시 의회가 오늘 AAPI 혐오발언에 대응하기위한 공공 메세지 캠페인 구축 결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정례회의 후 내놓은 성명에서 기준금리를 동결한다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나 비영리 단체를 위해 무상지원금을 제공하는 캘리포니아 스몰 비즈니스 코비드 구제 보조금 프로그램의 6차 신청접수가 오늘부터 시작됐습니다.


* 오는 10월부터 시행에 들어갈 예정이었던 리얼 ID 전면 의무화가 결국 또 다시 연기됐습니다.


* 라디오 서울과 한국일보가 주최하는 무료 백신 접종 두번째 행사가 내일 열리는 가운데,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에 접종 예약을 한 분들외에도 워크인도 받습니다. 또 백신 접종과 함께 코로나 테스트도 실시합니다.


* 미주 한인사회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백상배 미주 오픈 골프 대회가 오는 6월 18일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됩니다.


* 엘에이 총영사관이 5월 3일부터는 영사민원 수수로 지불을 위해 현행 현금과 함께 크레딧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고 알렸습니다.


* 트럭 운전사 부족으로 인해 올 여름 로컬 개솔린 공급에 차질이 빚어질수 있다고 업계 전문가가 밝혔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이 현재 미국에서 긴급사용 승인을 받은 상태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백신들이 곧 정식 승인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는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완화적 기조를 유지했음에도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6도 밤 최저 기온 63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