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OC 개스가격 치솟는다(05.03.2021) 한국TV 이브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05-03

* 엘에이 카운티가 빠르면 이번주 수요일인 5일 옐로우 티어에 진입할 전망인 가운데 , 카운티 보건국은 수퍼바이져 위원회와 카운티내 비즈니스 업체들의 재개방 확대의 구체적인 방안 작성에 돌입했습니다.


* 성인 절반 이상이 최소 1회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미국내에서 변이 바이러스와 일부 주민들의 백신 거부감의 원인으로 집단 면역 가능성은 희박하다는 전문가들의 진단이 나오고 있습니다.


* 식품의약국이 화이자-바이오엔테크의 코로나19 백신을 12∼15세에게도 접종할 수 있도록 다음주 초까지 승인할 전망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 시절 정치적 쟁점이 됐던 마스크 착용이 또다시 정치권의 논쟁거리로 부상했습니다.

 

* 주택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남 가주에서 단독 주택은 물론 콘도의 매매도 크게 늘어났습니다.


* 마더스 데이가 오는 일요일인 9일로 다가오면서, 타운 비즈니스 업체들도 마더스 데이 특수를 겨냥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에 들어갔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와 오렌지 카운티의 개솔린 가격이 열흘 연속 치솟고 있습니다.


* 세계적 억만장자 부호이자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업체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창업자 빌 게이츠가 아내 멀린다 게이츠와 이혼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올해 연소득이 7만 5천 달러 이하인 가구는 내년도 세금 보고시즌에 세금을 한푼도 내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조 바이든 행정부는 전임 트럼프 행정부의 정책에 따라 국경에서 헤어진 이민자 가족의 재결합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 조 바이든 행정부가 올해 난민 수용 상한선을 기존 1만5천명에서 6만2천500명으로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대북 정책과 관련해 외교적 기회라는 언급을 내놨습니다. 적대시 정책의 연장선이라는 북한의 반발 속에 대화의 장이 열릴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 오늘부터 한국의 전자여행허가 제도가 시범시행에 들어갔습니다. 이에 따라 미국내 한인 시민권자들이 한국 무비자 방문이 조금 더 번거로워 집니다.


* 뉴욕증시는 5월 첫 거래일을 맞아 지수별로 엇갈리며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81도 반 최저 기온 58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