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크, 코로나 치료제 긴급 사용 신청 (10.11.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0-11

► 전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보호자 없이 홀로 남은 미성년자는 500명 중 1명꼴로 니타났습니다.


▻ 고아가 된 미성년자 중에는 유색인종과 소수인종 아이들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1차 보호자를 잃은 미성년자중 67%가 히스패닉이었습니다.


► 제약사 머크가 식품의약국 FDA에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를 위한 경구용 알약 긴급 사용승인 신청했습니다. 10월안에 긴급사용이 승인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앤서니 파우치 소장이 할로윈데이와 관련해 백신 접종을 받고 야외에서 즐길 것을 권고했습니다. CDC도 트릭 오어 트릿 놀이를 소규모로 진행할 것을 권고한 바 있습니다.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여객기 운항 취소와 연기가 지난 주말부터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현재 348편이 취소됐고, 271편이 연기된 상탭니다.


▻ 사우스웨스트항공은 취소와 연기 이유를 밝히지 않은 가운데 항공기 조종사와 승무원들이 백신접종 의무화에 반대하면서 파업 중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 기름 유출사고로 폐쇄됐던 헌팅턴 비치가 오늘부터 재개장합니다. 기름띠 제거작업이 상당부문 진행 된 결과입니다. 지난주말 라구나 비치도 해변가를 재개장하기도 했습니다.


▻ LA 필 하모닉의 1년 8개월 만의 콘서트 재개 ‘콘서트 앤 갈라’ 행사에서 조성진씨가 협연해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 얼마전 파산보호 신청을 했던 더 소스몰과 린우드의 플라자 멕시코의 설립자인 채민석 대표가 숨진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 유카밸리에서 실종된 뉴저지주 출신 한인 여성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유카밸리 사막의 험난한 지형에서 발견 돼 당국이 조사 중입니다.


▻ 미네소타주의 한 술집에서 총격사건이 벌어져 1명이 숨지가 14명이 부상했습니다.


► 내년 3월에 치러지는 제20대 한국 대통령 선거와 관련해 LA 총영사관이 재외선거인 및 국외 부재자 신청 신고 접수를 어제부터 시작했습니다.


►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는 당 대표 등과 대전 현충원을 참배하며 공식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이낙연 후보 측은 무효표 처리에 이의를 제기하며, 결선 투표를 요구했습니다.


▻ 국민의힘 경선 후보들은 광주 오일팔 민주묘지를 참배하고, TV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후보들은 대장동 의혹과 관련해 일제히 이재명 후보를 비판하며 공세를 폈습니다.


► PGA 투어 슈라이너스 대회에서 임성재 선수가 LPGA투어 코그니잰트 파운더스 컵에서는 고진영 선수가 나란히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 아메리칸리그, 내셔널리그 디비전 시리즈가 오늘 4경기 펼쳐집니다. 다저스는 샌프란시스코와 1승1패로 맞선 가운데 오늘 저녁 6시 30분부터 3차전을 갖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오늘 현재 원/달러 환율은 1,194.6원입니다.


▻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맑은 날씨에 다소 강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1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