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 부자들은 더 부자가 됐다. (10.19.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0-19

► 식품의약국 FDA가 서로 다른 백신을 부스터샷, 추가접종으로 교차접종하는 것을 허용할 예정입니다.


▻ 미국에서 상위 10% 부자들이 미국 전체 주식의 89%를 독차지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로나 이후 부의 불평등이 심화된 것으로 풀이됩니다.


► 워싱턴 포스트는 코로나 바이러스 델타변이 외의 추가 변이 가능성을 경계할 필요가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 남가주 곳곳에서 학생들의 백신접종 의무화에 반대하는 학부모들의 시위가 열렸습니다.


► 코로나 사태 이후 활기를 찾는 것으로 보였던 요식업이 구인난과 자금난 그리고 재료비 폭등으로 3중고를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코로나 팬데믹으로 휴관했던 한인타운 노인센터가 11월 1일부터 다시 개관합니다. 개관 후 당분간은 코로나 방역수칙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 LA 10지구 마크 리들리 토마스 시의원이 사실상 시의원 업무에서 배제됐습니다. 토마스 시의원은 사퇴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 2억 9400만달러가 투입된 LA 국제공항의 외곽 주차건물이 오늘부터 운영에 들어갑니다. 4층 규모에 총 430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연말연휴 쇼핑시즌일 대비해 15만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달 12만여 명을 인력 확충계획과는 별도라고 설명했습니다.


▻ 스타벅스 근로자들이 노동조합을 설립하려 하자 본사측이 이를 방해하기 위해 여러 조치를 취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대형 생활용품 제조기업인 P&G가 주요 상품의 소비자 가격 인상을 예고했습니다. 생산비용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개선될 기미가 없다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186곳의 지역 방송국을 운영하는 싱클레어 방송 그룹이 랜섬 웨어 공격을 받아 여러 지역의 방송이 중단됐습니다.


► 북한이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로 추정되는 단거리 탄도 미사일 한발을 동해상으로 시험발사했습니다. 미 국무부는 규탄 입장을 내고 대화에 나서라고 촉구했습니다.


▻ 중국이 최근 극초음속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는 논란이 나오자 미국은 중국의 핵무기 증강에 대해 강한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 한국에 귀국하자마자 체포된 남욱 변호사를 검찰이 이틀째 조사중입니다. 구속영장이 청구될 것으로 보입니다.


▻ 야권 유력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전두환 전 대통령을 언급하며 정치는 잘했다고 말했습니다. 여당은 물론 국민의 힘에서도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3차전에서 보스턴이 또 만루홈런을 앞세워 휴스턴을 12-3으로 대파하고 시리즈 전적 2승 1패로 앞서나가기 시작했습니다. 2연패를 당한 다저스는 오늘 애틀랜타와 다저스구장에서 3차전을 갖습니다.


▻ NBA 시즌이 시작합니다. LA 레이커스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오후 7시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막전을 갖습니다. 레이커스 경기에 앞서 브룩클린 네츠와 밀워키 벅스간의 개막전이 벌어집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78.7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구름 걷힌 쾌청한 날씨 보이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1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