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존슨 백신, 18세 이상 추가접종 (10.21.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0-21

► 식품의약국 FDA가 모더나와 존슨앤존슨의 추가접종, 부스터샷 접종을 승인했습니다.


▻ 존슨앤존슨 백신의 경우 18세 이상 모두 부스터샷을 접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화이자나 모더나의 부스터샷은 65세 이상이 대상입니다.


►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화이자 백신의 긴급사용 승인이 다음 달 초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백악관은 어린이 접종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둔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취임 후 처음으로 팬실베니아 고향을 찾은 바이든 대통령은 초대형 인프라 및 사회보장 예산안 통과를 호소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 이후 불법 이민자의 수가 기록적으로 증가해 역대 최고로 집계됐습니다. 올 9월까지 170만명의 불법 이민자가 국경을 넘었습니다.


► 마크 리들리 토마스 LA 10지구 시의원에 대해 LA 시의회가 정직 처분을 내렸습니다. 리들리 토마스 시의원은 인정신문에서 부정부패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 지난 주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29만 건으로 집계됐습니다. 2주연속 30만건 미만을 기록중입니다.


► 전기 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반도체 칩 공급난 속에서도 3분기 순이익은 16억 2천만달러라고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대비 5배가 늘었습니다.


▻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상장지수펀드, ETF 거래가 시작되면서 상승세가 7만달러를 향해 질주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주류시장에 진입했다는 기대도 나왔습니다.


► 탄도 미사일을 발사한 북한에 대해 미국 정부가 도발을 자제하고 대화에 나설 것을 잇따라 촉구 했습니다.


▻ 싱크탱크 헤리티지 재단은 북한은 핵무기로 아시아 동맹은 물론 미 본토를 위협할 수 있다고 밝히고, 한국은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에 대한 방어망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 대장동 개발 로비 특혜 의혹 사건의 핵심 인물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이 뇌물 및 부정처사 후 수뢰 약속 혐의로 구속 기소됐습니다.


▻ 검찰이 성남시장실을 압수수색하고 ′대장동′ 핵심 4인방을 이틀 연속 동시 소환해 조사했습니다.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 마지막 날에도 ′대장동 의혹′과 ′고발 사주 의혹′에 대한 여야 공방이 거셌습니다.


► 전두환 씨를 옹호하는 듯한 발언으로 논란을 빚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결국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하지만 지도부안에도 또 전두환 두둔 발언이 나오면서 파문은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가 비행은 정상적으로 마쳤지만 모형 위성이 궤도에 안착하는데에는 실패했습니다.


► LA 다저스가 애틀랜타와의 챔피언십 시리즈 4차전에서 2-9로 대패했습니다. 다저스는 월드시리즈에 진출하려면 3연승을 거둬야 하며 한번만 더 패하면 월드시리즈 진출이 좌절됩니다.


▻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는 휴스턴이 보스턴을 9-1로 꺾고 시리즈 전적 3승 2패로 앞서나갔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77.2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부분적으로 구름 끼겠고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7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