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 홍수피해, 남가주도 많은 비 내릴 듯 (10.25.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0-25

► 역대급 폭풍우가 북가주를 강타하면서 홍수 피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와 산타로사, 소노마 등지에는 거리와 주택이 침수됐습니다.


▻ 대피소로 활용되고 있는 새크라멘토 시청은 수용인원 한계에 도달해 대피소 마련에 나섰습니다. 남가주 지역에도 오늘 비가 예보되면서 산불 피해 지역에 산사태 등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앤서니 파우치 국립 알레르기 전염병 연구소 소장은 화이자 백신의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 결과가 매우 좋다며 다음 달 초쯤 백신 접종이 시작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로 극심한 의료용품 공급난이 발생하면서 해외에서 이미 사용했던 일회용 의료장갑이 새것으로 둔갑해 미국으로 대거 수입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LA 항 물류 대란으로 연말시즌을 앞두고 한인 업체들도 비상이 걸렸습니다. 상품 확보도 어렵고, 컨테이너 운임비용이 최대 10배까지 치솟았기 때문입니다.


▻ LA 시의회 선거구 재조정위원회가 한인타운을 10지구로 단일화하는 안을 확정한 가운데 LA 시의장이 이를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열흘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바마 전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 유세 현장에 나타나 유권자 결집을 호소했습니다.


▻ 오클라호마주 데이빗 레이더 주상원의원이 아시아계 미국인을 옐로우 패밀리 라고 지칭해 거센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 재닛 옐런 재무장관이 높은 인플레이션이 내년 하반기에 정상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대기업들은 제품 가격을 올려도 소비자들이 계속 지갑을 열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보도했습니다.


► 헐리우드 스타 알렉 볼드윈이 영화 촬영 중 발사한 소품 총에 현장 스태프가 숨지는 사고로 영화계가 충격에 빠진 가운데 진짜 총을 완전히 퇴출하는 등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요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미국의 학교들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따라입기 금지력을 내렸습니다. 폭력적인 부분을 모방할까 규제에 나선 것입니다.


►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경기지사직에서 사퇴한 데 이어 문재인 대통령을 만납니다.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은 충청권 토론회에서 이재명 후보의 기본소득 정책을 집중 비판했습니다.


▻ 범여권 인사들 고발장을 김웅 국민의힘 의원에게 전달한 의혹을 받고 있는 손준성 검사에 대해 공수처가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손 검사 측은 방어권을 빼앗는 거라며 반발했습니다.


► 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고진영 선수가 연장접전 끝에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세계랭킹 1위에도 복귀했습니다.


▻ 이로서 한국 선수들은 1988년 고 구옥희 선수의 첫승을 시작으로 박세리 선수의 25승 등 지난 33년간 48명이 통산 200승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작성했습니다.


► LA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애틀랜타에게 시리즈 전적 2승 4패로 패하면서 월드시리즈 진출이 좌절됐습니다. 애틀랜타와 휴스턴간의 월드시리즈는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 LA 레이커스가 멤피스와의 경기에서 121-118로 승리하고 시즌 개막후 2연패 뒤 첫 승을 거뒀습니다. 카멜로 앤서니가 28득점으로 레이커스 최다득점을 올렸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68.4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계속 비 내리는 하루 되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1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