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 신청접수 (10.26.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0-26

► 11월 8일부터 항공편을 이용해 미국으로 여행하는 한국인을 포함한 외국인은 음성증명서와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마쳤다는 증명서고 제출해야 합니다.


▻ 18세 미만 청소년과 어린이, 그리고 의료적 문제로 접종하지 않은 경우는 예외 됩니다.


► 모더나 측이 자사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6~11세 사이의 어린이들에게도 안전하고 효과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화이자 어린이 백신에 대한 긴급사용 승인 심사는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 국립보건원은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한 코로나 바이러스 자가 검사 키트의 수량을 늘리기 위해 7천만 달러를 투입해 대량 생산 채비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 코카콜라사가 백신접종을 완료한 직원에게 1인당 2천달러씩의 보너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전국에서 물류대란 사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추수감사절의 식탁 물가는 역대 최고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 오늘부터 LA 시가 스몰 비즈니스 업주들을 지원하는 컴백 첵 프로그램 1차 신청자 접수를 시작합니다. 5천 곳의 비즈니스에 각각 5천 달러씩 지원할 예정이며 LA 한인회가 신청자들의 접수를 돕습니다.


▻ 남가주에 내린 비로 곳곳에서 피해가 보고됐습니다. 어제 하루 LA 카운티 지역에서만 1.5인치의 비가 내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한인타운 노인센터가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새학기 수강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 오늘부터 사흘간 접수가 진행됩니다.


▻ 오렌지카운티의 일심 노인 상조회는 결국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업무를 중단했습니다. 일심 노인 상조회는 지난 1월 상조금 지불 능력이 없다고 통보한 바 있습니다.


► 지난 주 역대 최고 이익을 발표한 전기차 없체 테슬라가 어제 뉴욕 증시에서 시가총액 1조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자동차 업체가 시가총액 1조달러를 돌파한 것은 테슬라가 처음입니다.


▻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디즈니랜드가 입장료와 주차비 등을 인상했습니다.


► 노태우 전 대통령이 숙환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북방 외교 기틀 마련 등 성과와 쿠데타 장본인이란 점을 고려해 정부는 국가장과 국립묘지 안장 여부를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문재인 대통령과 만나 정부 일원임을 강조하며 지지층 결집에 나섰습니다. 국민의힘 대선 후보들은 박정희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며 당심 잡기에 주력했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포틀랜드를 116-86으로 꺾고 시즌 개막후 2연패 뒤 첫 승을 거뒀습니다. 어제 경기 없었던 레이커스는 오늘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원정경기를 갖습니다.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 간의 월드시리즈 1차전이 오늘 오후 5시 휴스턴 홈구장에서 펼쳐집니다. 월드시리즈는 팍스 티브이, 채널 11에서 생중계 됩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67.7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은 하늘 보이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9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