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모든 성인 대상 부스터 샷 허용 (11.19.2021)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1-11-19

► 식품의약국 FDA가 화이자나 모더나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추가접종을 18세 이상 성인으로 전면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미 상당수의 주 정부가 성인 전체를 대상으로 부스터샷 접종을 권고하고 있던 가운데 FDA가 이같이 결정했습니다. 오늘 질병통제 예방센터가 확대 권고 여부를 논의한 뒤 발표할 예정입니다.


► 연방하원이 1조 8500억 달러 규모의 사회복지성 예산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상원의 문턱을 넘어야 합니다.


▻ 의회예산국은 이 법안이 향후 10년간 연방재정적자를 3670억달러 증가실킬 것이라는 보고서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머크사와 MSD 그리고 화이자로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경구용 치료제를 1200만명분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전 국민이 치료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플로리다주의 론 드샌티스 주지사가 연방정부의 방역조치에 반해 백신의무화 반대법에 서명했습니다.


► 추수 감사절 연휴가 다가오면서 한인들의 단체 관광 문의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 여행업계가 깜짝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 지난달 남가주 지역 주택 중간가격이 역대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육상 화물 트럭의 수송 중량을 8만8천파운드까지 확대하는 물류대란 해소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 대형 약국 체인 CVS 헬스가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향후 3년간 900개 매장의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중국 신장 위구르 자치구의 인권 관행에 대한 우려로, 내년 2월 예정된 중국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 대한 외교적 보이콧 가능성을 시사하자 중국정부는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 데이빗 비즐리 국제식량기금 사무총장이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에게 기아 해결을 위해 66억 달러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를 밝히는 계획을 전달했습니다.


►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후보의 전국민지원금 철회와 조건없는 특검을 엄호하면서 동시에 윤석열 후보와 가족을 향해 사기단이라며 전면 동격 태세에 돌입했습니다.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진통에 공개 일정을 최소한으로 진행하면서도 국민이 ‘건강보험료 폭탄’을 맞게 됐다며 정부 비판 메시지를 이어갔습니다.


► LA 엔절스의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아메리칸리그 최우수 선수, MVP로 선정됐습니다. 만장일치 1위표를 획득했습니다. 내셔널리그에서는 필라델피아의 브라이스 하퍼가 MVP로 선정됐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멤피스와의 경기에서 108-120으로 패했습니다. 클리퍼스는 오늘 뉴올리언스와 경기합니다. 어제 경기 없었던 레이커스는 보스턴과 원정경기를 갖습니다.


► LPGA 투어 시즌 최종전 CME 그룹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이정은 선수가 8언더파 단독 선두로 나섰습니다. 세계랭킹 1위 넬리 코르다는 6언더파 공동 6위, 2위 고진영 선수는 3언더파 공동 25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 내일 오후 1시 LA 메모리얼 콜로세움에서 USC 와 UCLA 간의 대학풋볼 라이벌전이 펼쳐집니다. 시즌 첫 맞대결로 이미 양측의 열기는 뜨겁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85.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대체로 흐리고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6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