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 N95 마스크 4억장 푼다 (01.19.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01-19

► 전국민이 정부 웹사이트를 통해 무려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주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미 어제하루 주문이 크게 몰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는 N95급의 마스크 4억장을 전국의 성인들에게 무료 배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내주부터 성인 1인당 3장씩 배포할 예정입니다.


► 캘리포니아 주 전체의 코로나 바이러스 누적 확진자수가 7백만명을 넘어섰습니다. 특히 지난 1주일 사이 100만명이 증가했습니다.


▻ LA 카운티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는 정체기에 들어섰다는 조심스런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입원환자수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 세계 보건기구 WHO는 백신과 치료약의 불평등 문제를 해결하면 올해안에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닉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변이에 대한 우려로 완전 종식은 어려울 것이란 전망입니다.


▻ 영국이 다시 마스크를 벗고 백신 패스를 없애는 등 오미크론 변이 등장 이전으로 돌아갑니다. 확진자 자가격리 규정도 3월에 만료될 것으로 보입니다.


►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대학교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할 경우 대학 등록금을 일부 보조해주는 프로그램을 공개했습니다.


▻ LA 소방국에 136년 역사상 최초로 여성 국장이 지명됐습니다. 에릭 가세티 시장은 LA 소방국 차기 국장으로 크리스틴 크라울리를 지명했습니다.


► 전 세계의 ′수퍼리치′ 100여 명이 자신들에게 더 많은 세금을 거두라고 공개서한을 통해 촉구했습니다.


▻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러시아 외교 수장과 또다시 만나 해법을 모색합니다. 전쟁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결과에 주목되고 있습니다.


► 미국 정부는 베이징 올림픽에 나서는 선수들에게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을 가져가지 말고 임시로 빌려쓰라고 권고했습니다. 해킹 위험이 있다는 우렵니다.


▻ 북한의 잇단 미사일 발사로 대북 강경파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한반도 평화법안 추진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 대선 후보가 대통령 임기를 1년 줄이더라도 4년 중임제가 필요하다고 언급하면서 개헌론이 수면위로 떠올랐습니다.


▻ 윤석열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 씨의 통화 녹음을 인터넷 등에 게시할 수 있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습니다. 사생활 관련 발언 등은 제외하라는 단서를 달았습니다.


► LA 레이커스와 클리퍼스는 어제 경기 없었습니다. 레이커스는 오늘 인디애나와 클리퍼스는 덴버와 경기합니다.


▻ 2022 카타르 월드컵 입장권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일반 경기 티켓 가격은 6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러시아 월드컵보다 저렴해 졌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상승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191.7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아침 한때 흐라더 점차 맑아지겠고,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5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