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통합교육구 일제히 개학 (08.15.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08-15

► 캘리포니아에서 200년만에 한 번 있을 수 있는 규모의 대홍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경고가 나왔습니다.


▻ 라스베가스에 홍수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최근 돌발 홍수로 2명이 사망한 바 있습니다.


► LA 카운티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이번 주 내내 불볕 더위가 예보됨에 따라 기상청은 야외 활동을 자제할 것을 당부하고 나섰습니다.


▻ LA 통합교육구가 오늘 일제히 새 학년을 시작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방역 수치가 대폭 완화됐습니다.


► UCLA가 오늘부터 실내 마스크 의무화 규정을 해제한다고 밝혔습니다. 의료시설과 대중교통 등은 예외입니다.


▻ 현대자동차의 앨라배마 공장이 인종 차별과 부당 해고 혐의로 고발됐습니다. 고발을 제기한 직원은 흑인여성이라는 이유로 낮은 보수를 받고 핵심업무에서 제외됐으며 부당해고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어제 새벽 워싱턴DC 연방 의사당 인근에서 20대 남성이 의회 바리케이드를 들이받은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일이 발생했습니다.


▻ 연방수사국의 트럼프 전 대통령 자택 압수수색을 놓고 민주당은 기밀문서 유출 의혹에 대한 공세를 강화했고, 공화당에서는 2024년 대선 재출마가 유력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정치적 수사라며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 자동차로 한 주택을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킨 후 코마 상태에 빠졌던 헐리우드 배우 앤 헤이시가 사고 일주일 만에 사망했습니다.


▻ 시카고 지역의 한 놀이공원에서 총격전이 벌어져 3명이 부상했습니다. 2명은 병원으로 옮겨졌고, 1명은 간단한 치료후 퇴원했습니다. 용의자는 도주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두 정상의 첫 대면 회담 개최를 양국이 조율 중이라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 펠로시 하원의장의 타이완 방문 이후 미중간의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상하원 의원 5명이 또다시 타이완을 방문했습니다. 중국은 다시 실전훈련을 하며 바발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이 광복절 경축사에서, 북한이 비핵화에 나선다면 초기부터 경제 협력을 할 수 있다는 이른바 ′담대한 구상′을 제안했습니다. 일본은 자유를 위해 힘을 합쳐야 하는 이웃이라며 양국 관계를 빠르게 회복·발전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취임 100일을 앞둔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운영 성적을 100점 만점에 25점이라고 직격했습니다. 여론전을 이어가고 있는 이대표와 이를 향한 당내 비판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 LA 다저스가 캔자스시티와의 경기에서 0-4로 패하고 12연승 행진을 마무리했습니다. LA 앤절스는 미네소타에게 4-2로 승리하고 2연승을 달렸습니다. 앤절스는 오늘 시애틀과의 홈 경기에 오타니가 선발로 나섭니다.


▻ 페딕스컵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윌 젤러토리스가 연장 끝에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임성재, 김주형, 이경훈, 김시우 선수 모두 70명만 출전하는 2차전 출전권을 획득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원/달러 환율은 1302.4원입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88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