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김 하원의원 재선 확정, 미셸 스틸 유력 (11.11.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11-11

► LA 시장 선거가 박빙의 승부를 보이고 있습니다. 개표율 59%인 가운데 두 후보간의 격차는 단 2695표차로 나타났습니다. 0.5% 포인트 차이입니다.


▻ LA 카운티 셰리프국장 선거는 두 후보간의 표차가 더 벌어져 로버트 루나 후보가 알렉스 비야누에바 현 국장을 15.5% 앞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캘리포니아 제40지구 연방하원 재선에 도전하고 있는 영 김 의원의 연임이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영 김 후보는 당파적 교착을 뚫고 모든 주민을 위해 일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45지구의 미쉘 박 스틸 후보는 여전히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55%의 개표결과 54.6%의 득표율을 기록해 45.4%의 득표율을 기록하고 있는 제이 첸 후보를 앞서고 있습니다. 1만 3269표차입니다.


► 오늘 베테랑스 데이를 맞아 연방 기관들은 휴무합니다. 연방 우정국도 오늘 휴무합니다. 상당수의 학교도 오늘 수업이 없습니다.


▻ LA 시와 카운티 정부가 싱글 부모들을 위해 6개월간 월 1천달러씩 최대 6천달러의 자녀 양육비를 지원하는 그랜트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 헐리우드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총격 후 대치사건을 벌이던 용의자가 총격 자살했습니다. 용의자는 아파트 강제 퇴고에 항의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 사건으로 어제 오전과 오후 일부시간 내내 101 프리웨이 양방향이 차단돼 극심한 교통 체증이 빚어졌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는 종식된 것이 아니라고 세계보건기구가 경고했습니다. LA 카운티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수가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오렌지카운티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감기 그리고 어린이 호흡기 질환이 동시에 유행하는 트리플데믹이 크게 우려되고 있습니다. 어린이 호흡기 환자가 크게 늘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기간 동안 미용실과 이발소 상당수가 폐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렌트비 부담이 커졌기 때문으로 분석됩니다.


▻ 일론 머스크가 인수한 트위터는 법준수 업무와 관련된 핵심 임원들이 줄사표를 냈으며 연방거래위원회로부터 공개 경고를 받았습니다. 머스크는 파산 가능성도 언급했습니다.


► 미국 정부가 북한이 유엔 안보리 결의안을 어기고 러시아에 군복을 제작해 수출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북한이 러시아에 무기를 공급하고 있다고 거듭 확인했습니다.


▻ 미국 정부가 한국을 환율 관찰대상국으로 지정한 기존 방침을 유지했습니다. 한국은 2016년 4월 이후 한번을 제외하고는 매번 환율 관찰대상국에 포함되고 있습니다.


► 이태원 참사를 수사하고 있는 경찰청 특별수사본부가 부실 대응 의혹을 받는 박희영 용산구청장을 출국 금지 조치했습니다. 박 구청장이 참사 전후 행적을 두고 ′거짓 해명′을 한 사실도 속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태원 참사와 관련해 특별수사본부의 수사를 받아오던 서울 용산경찰서 전 정보과 계장이 자신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우려된다는 내부 보고서를 부당하게 삭제하도록 했다는 혐의로 입건된 지 닷새 만입니다.


► 한국 축구 대표팀이 월드컵을 앞두고 치른 아이슬란드와의 마지막 평가전에서 1-0으로 승리했습니다.


▻ 탬파베이의 최지만 선수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로 트레이드 됐습니다. 클레이튼 커쇼는 다저스와 1년 연장계약했고, 저스틴 터너는 자유계약 선수가 됩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18.4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구름과 햇살이 교차하겠고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1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