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가나에 2-3 패. 16강행 빨간불 (11.28.2022)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2-11-28

► 한국 축구대표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예선 2차전 가나와의 경기에서 2-3으로 패했습니다. 이로써 한국은 1무 1패를 기록하게 됐습니다.


▻ 한국 대표팀은 잠시 뒤 열리는 포르투갈과 우루과이 간의 경기에 따라 경우의 수가 복잡해 졌습니다. 다음 달 2일 포르투갈과의 경기가 중요해 졌습니다.


► 블랙프라이데이에 온라인을 통해 쇼핑한 규모가 91억 2천만달러로 집계됐습니다. 역대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 쇼핑 매출 신기록입니다. 오늘 사이버먼데이 쇼핑까지 쇼핑열기가 이어질지 주목됩니다.


▻ 반대로 오프라인 쇼핑은 크게 줄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손님들의 규모는 평소와 다르지 않았습니다.


► 추수감사절 연휴가 지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독감환자도 크게 늘었습니다.


▻ 미국에서 코로나19 사망자 중 백신 접종자의 비율이 처음으로 절반을 넘었습니다. 하지만 백신은 여전히 사망률을 낮추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분석됐다.


► La 카운티에 이번 주 내내 강추위가 예보되면서 추위주의보까지 발령됐습니다. 낮최고 기온이 이번주 내내 60도대를 기록할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 신한은행의 미국 현지법인 아메리카신한은행이 돈세탁 방지 프로그램 문제로 미국 연방예금보험공사의 개선명령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미국에서 대규모 총기 사고가 빈번해지자 호주 캐나다 등 가까운 동맹국들도 미국을 여행하는 자국민들에게 특별한 주의를 당부하기 시작했습니다.


▻ 총기 폭력과 관련해 올해 11월 중순까지 총기 난사 사건이 600건을 돌파했으며 이중 21건은 5명 이상의 사망자를 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국 국방부가 우크라이나에 보잉 등이 개발한 중장거리 미사일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중입니다. 현실화 되면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본토 지역을 타격하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 중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제로 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중국 전역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시진핑 주석의 퇴진을 요구하는 구호까지 등장했습니다.


► 한국에서 화물연대 총파업이 닷새째 이어지면서 주유소 재고가 바닥나고, 건설현장도 손을 놓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는 업무 개시 명령을 내리는 강력한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 최근 법정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남욱 변호사가 대장동 50억 클럽 인사들의 이름을 언급해 관련수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 LA 차저스가 애리조나를 25-24로 꺾은 가운데 LA 램스는 캔자스시티에게 10-26으로 패해 사실상 올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은 어렵게 됐습니다.


▻ LA 클리퍼스가 인디애나 페이서스와의 경기에서 114-100으로 승리했습니다. 이비차 주바츠 선수가 31득점 리바운드 29개로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40.2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흐린 하늘 보이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2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