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개스컴퍼니, 결국 개스비 인하한다. (02.01.2023)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3-02-01

► LA 카운티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업체들에게 2,500달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의 신청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 남가주 개스 컴퍼니가 가격 인하를 발표했다. 개스 컴퍼니는 2월에 부과되는 요금이 1월 보다 평균 68% 낮아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캐런 배스 LA 시장이 한인 및 아시안 비영리 단체들과 만나 분기별 정기 회담을 갖고 직접 한인 및 아시안 커뮤니티 현안을 논의하고 의견을 경청하기로 했습니다.


▻ 배스 시장은 LA 경찰국을 감독하는 5명의 경찰 위원회 커미셔너 중 한 명을 젊은 아시안으로 임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마이클 무어 LA 경찰국장의 연임이 확정됐습니다. 무어 국장은 치안을 강화하고, 주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몬트레이 팍 댄스 스튜디오에서 총기 난사를 벌인 후 캔 트랜이 이미 오래전부터 패라노이드 증상이 있었다는 것을 의심할만한 증거 자료들이 나왔다고 엘에이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오는 5월 11일 코로나 팬데믹 종료를 결정하면서 그 동안 국민들이 받아왔던 의료 복지 혜택도 모두 종료됩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이던 지난 2021년 한 해동안 전국에서 태어난 신생아 수는 366만 명으로 7년 만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미주 한인 요트클럽이 한인 이민 120주년을 맞아 LA부터 한국까지 횡단하는 대장정에 나섭니다. 응원의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 헌팅턴 파크에서 두 다리를 잃은 장애인이 경찰의 총격에 사망했습니다. 유가족들은 진상규명을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연일 현장을 찾아 인프라 재건을 위한 인프라법상의 막대한 정부 투자를 홍보하고 있는 가운데 어제는 뉴욕시의 웨스트사이드 차량기지를 방문했습니다.


▻ 공화당 정치인들이 2024년 대통령선거 출마를 저울질하는 가운데, 니키 헤일리 전 유엔주재 미국 대사가 대권 출사표를 던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연방준비제도가 오늘 기준금리를 발표합니다. 시장의 예상대로 0.25% 포인트 인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 인건비 상승세가 둔화했다는 지표가 나오면서 연방준비제도가 3월 기준금리 인상을 끝으로 인상을 마무리할 수 있다는 기대가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 집값이 모기지 금리 급등의 여파로 지난해 11월에도 하락, 5개월 연속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나스닥지수가 연준의 금리 인상 마무리가 가까워졌다는 낙관적인 기대 속에 1월 10.68%의 상승률을 기록해 2001년 이후 최고의 1월을 보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미국이 조만간 우크라이나에 장거리 로켓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러시아는 장거리 무기 지원이 분쟁을 격화할 것이라고 반발했습니다.


▻ 미국 정부가 또다시 중국을 세계에서 가장 큰 위조 제품 유통처로 지목하고 개선을 압박했습니다.


► 쌍방울 김성태 전 회장이 북한에 송금한 시기에, 경기도가 북한에 이재명 지사의 방북 초청을 요청했던 내용이 담긴 문건을 검찰이 확보했습니다. 민주당은 김건희 여사의 주가조작 의혹 관련 특검을 예고하는 등 강력 반발했습니다.


▻ 지난달 무역 적자 규모가 사상 처음으로 10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최대 수출 폼목인 반도체 부진 때문인데, 반도체 수출액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44%나 감소했습니다.


► LA 레이커스가 뉴욕 닉스와의 경기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129-123으로 승리했습니다. LA 클리퍼스는 시카고 불스를 108-103으로 꺾었습니다.


▻ NFL 탬파베이 버캐니어스의 쿼터백 탐 브래디가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지난 시즌 은퇴 번복 후 1년만에 다시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231.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도 맑고 온화하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67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