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민들 유틸리티 환급금 받는다 (04.03.2024)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4-04-03

► 패스트푸드 업계 근로자들의 임금이 시간당 20달러로 인상된 가운데 일부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간당 20달러 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평균 140달러의 공공요금 환급금을 받게 됩니다.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는 프로그램인 ‘캡 앤 트레이드’ 덕입니다.


 

► LA시 고가 부동산 건물 매매시 추가세금을 부과하는 맨션세가 부동산 시장을 위축시키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저소득층을 위한 어포더블 하우징 유닛의 렌트비 인상을 10%로 제한하는 방안을 추진합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이 불법 이민자들 때문에 미국이 오염되고 있다고 주장하는 등 불법이민에 대한 공세를 강화하고 나섰습니다.



▻ 대선에서 낙태권이 주요 쟁점으로 부상한 가운데 플로리다주에서 낙태권을 보호하지 않는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이에 따라 임신 6주 후 낙태 금지법이 30일 이후 발효됩니다.



► 텍사스주에서 조류인플루엔자(AI)에 사람이 감염된 사례가 확인됐습니다. 미국 역사상 두 번째 사례입니다.


 

▻ 애틀랜타에 위치한 FBI 건물에 차량이 돌진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운전자는 현장에서 체포됐습니다.



► 경제가 견조하다는 지표가 나오면서 오는 6월 연방준비제도의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이 50%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 향후 3년간 만기가 도래하는 상업용 부동산 대출이 2조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돼 은행들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미국이 이스라엘과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관계 정상화 논의를 진전시키려 하는 가운데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이번 주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합니다.



▻ 미 인도태평양사령부는 북한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규탄하며 불법적이고 불안정을 초래하는 추가적인 행동을 그만두길 촉구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총선을 앞두고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 대책위원장은 중원 표심 공략에 집중했습니다. '국회, 세종 완전 이전' 공약을 거듭 강조하며 충청 발전론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 재판에 출석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원격유세'로 정권 심판을 강조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까지 선거전에 전면 등판하며, 힘을 보탰습니다.



► LA 다저스가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8-3으로 승리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1번타자로 나선 이정후 선수는 5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 한국 축구대표팀 사령탑 후보가 외국인 감독 7명과 국내 지도자 4명 등 총 11명으로 압축됐습니다. 국내 감독 선임에 조금더 무게가 실립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하락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52.1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쾌청한 날씨 보이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4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054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