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시 공무원 22% 임금인상 한다. (04.17.2024) 한국TV 모닝 뉴스
news_cate 케이타운 비디오 날짜 2024-04-17

► LA 시의회가 시 공무원 3만여 명에 대해 앞으로 5년에 걸쳐 22%의 임금을 인상하고 복지 혜택도 개선하는 새로운 근로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 LA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카운티 직할지내 세입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렌탈 유닛 변경 조항을 임시채택하기로 했습니다.

 


► 가정집 쓰레기통에서 30대 여성의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 대한불교조계종이 보스턴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던 고려시대 스님 등의 사리를 돌려받았습니다.

 


►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중국산 철강과 알루미늄에 대한 관세를 3배 인상하도록 무역대표부에 지시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이 사법 리스크로 법정에 발이 묶인 가운데, 부자 증세 등 경제 정책을 부각하며 유세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 입막음 돈' 의혹 사건에 대한 형사재판 이틀째 날에 유무죄를 릴 배심원이 일부 선정됐습니다. 모두 18명의 배심원 가운데 7명을 선정했습니다.



▻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남편의 성추문과 관련한 재판을 일부 남편과 같은 생각으로 억울해한다는 측근 주장이 나왔습니다.

 


► 코로나 팬데믹 지원 예산에서 정부가 입은 사기 피해 금액이 최대 5200억 달러가 넘는다는 회계 감사원의 평가가 발표됐습니다.

 


▻ 미중간 '대화 모드'가 계속되는 가운데 양국 국방부 장관이 17개월만에 화상 회담을 하면서 한동안 단절됐던 군사채널이 사실상 완전히 복원되고 있습니다.

 


► 연방하원이 펜타닐과 관련해 "중국 정부가 세금 환급을 통해 불법 펜타닐 원료, 기타 합성 마약의 생산 및 수출에 직접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이스라엘이 이란에 재보복을 벼르는 상황에서 미 국무부 장관이 이란과 긴장 고조는 미국과 이스라엘 모두에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을 향한 야권의 '영수회담' 압박이 이어지는 가운데, 여당 일각에서도 필요성을 거론하는 목소리가 공개적으로 나왔습니다.

 


▻ 대통령실이 차기 총리로 박영선 전 장관 등 야권 인사를 검토하고 있단 보도에 야당은 협치를 위해서라면 대통령이 야당 대표부터 먼저 만나야 한다며 반발했고, 여당 안에서조차 부정적인 기류가 이어졌습니다.

 


► LA 다저스가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6-2로 승리했습니다. 샌디에고 김하성 선수는 3점 홈런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고, 샌프란시스코의 이정후 선수는 8경기 안타행진을 펼쳤지만 팀은 패했습니다.

 


▻ LA 레이커스가 뉴올리언스와의 플레이 인 토너먼트에서 110-106으로 승리하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1라운드 상대는 지난 시즌 우승팀 덴버 너게츠 입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386.8 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7 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054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좋아요
태그

채널 Youtube

  • 한국TV
  • 라디오서울
  • Ktown1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