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안심하실 수 있는 보험 그리고 무료 견적!! FREE STARBUCKS CARD UPON BIDING!!

           <Insurance Land> 

저렴하고 안심하실 수 있는 보험 그리고 무료 견적!!  FREE STARBUCKS CARD UPON BIDING!! 


21년간 경력을 쌓아온 Insurance Land의 자랑은 한 가지의 보험을 위하여 다양한 옵션으로 여러 보험회사의 견적을 추려서 빠르고 저렴한 보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저희 Insurance Land에 자동차, 집보험등을 문의하시면 여러 보험사들을 통해 고객분들의 필요에 맞는 가장 저렴하고 올바른 커버리지의 보험을 찾아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견적은 무료이고, 보험에 대한 질문이나 필요하신 보험을 문의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보험 견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1. 운전자 이름 (Full Name): 

2. 전화번호 / 이메일:

3. 주소:

4. 운전자 생년월일:

5. Driver's License Number / State:

6. VIN Number (17자리) / Finance & Lease 정보:

7. 원하시는 커버리지 정보 (현재 혹은 과거 Dec Page를 보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주택보험, 렌트보험:

1. 이름 (Full Name):

2. 생년월일: 

3. 전화번호 / 이메일:

4. 집주소: 

다채운 정보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분 한분 친절하고 성실하게 도와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지금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오니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enny Choi Lic.# CA 0C 14377       Website: https:// www.facebook.com/insurancelandla/

T. (213) 388 - 5505    Email: insuranceland@gmail.com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열린마당톡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